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폭풍전야! 탕후루 대격돌!_여명고

폭풍전야! 탕후루 대격돌!
kpc 이유리 pc 우당탕 여명고 친구들
20 07 25 START!
핥개 곰. (GM):)
유리가 실종된지 벌써 두 달 하고도
14일이 지났습니다 ㅜㅜ
아무리 생각해도 이상합니다.
갑자기 모든 연락이 끊긴 채 잠적하다뇨!
신체포기각서라도 쓰고 잡혀간걸까요?
심상치 않은 낌새를 느낀 우리는..
1d6
[1d6]
6
적야네 집에 모여
이 일에 대해 의논하기로 했습니다.
최 진:집 좋은데 ㅋ
묘적야:얌마 왜 하필 우리집이야
단류현:....적야 집 좋다
한하얀:집 좋다~!
묘적야:나가
윤상훈:그럴수있지.
묘적야:나가!!
단류현:이 컵 꺠도 돼?
묘적야:너 나가
윤상훈:뭐 맛있는거 없니?
묘적야:나가~
윤상훈:대접을 해야지
단류현:왜그래...
한다루:이야 적야 집 레전드네~!!!
단류현:우리 친구잖아,,,
묘적야:맛있는 거?
기다려
윤상훈:(얌-전)
최 진:적야야 화장실에 휴지가 없어
단류현:적야 왜 친절해
윤상훈:(what)
묘적야:(앞치마를 매고 고기와 각종 야채를...)
단류현:누가 휴기 줘
묘적야:아니
야이씨
윤상훈:실화니
최 진:야 여기 수건도 없다
적야 요리하나요?
윤상훈:맞아 출출한데 요리해야지
한하얀:적야 대체 어떻게 사는거야..?
묘적야:(개쩌는 MSG를 통으로 넣습니동)
단류현:적야 요리 못할것같아...아님말고
윤상훈:(?)
쌔한데
한하얀:난 저거 안먹을래
묘적야:(고기를 열심히 구워서...)
단류현:오....
묘적야:(어디서 본 굴소스를 범벅하고...)
적야 행운 판정
단류현:진지하게 해주나...?
묘적야:
행운
기준치:85/42/17
굴림:39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윤상훈:
적야는 운 좋게
단류현:?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만들어냈습니다
윤상훈:(세상에)
단류현:적야 무슨일이야
묘적야:아직
완성
아니야
윤상훈:맛있는 냄새가 나네~
빼앗아 먹을 친구들은 민첩 판정!
최 진:휴지 살 돈이 고기로...
묘적야:(전부다 갈아버립니동;)
최 진:그래서..
한하얀:아...
단류현:..아(이해
윤상훈:(;;;)
우리 친구들은 다 착해서
묘적야:(믹서기에 갈아져 나온 고기주스)
아무도 안 빼앗아 먹었습니다
한하얀:..?
묘적야:먹어.
?
윤상훈:아뇨 먹어야겠습니다 은밀행동판정해도 돼나요?
단류현:...
독살인가요?
단류현:ㅋㅋㅋㅋㅋㅋ
한다루:아유 착한 친구들
은밀행동 판정 가능!
단류현:누가봐도 독살.
윤상훈:
은밀행동
기준치:87/43/17
굴림:61
판정결과:보통 성공
(ㅋㅋ)
상훈이는 호로롭
맛난 고기를 몰래 구워먹습니다
옴뇸뇸
윤상훈:ㅋㅋㅋㅋㅋㅋ(음~)
묘적야:그거 유통기한
음~ 미슐랭 쓰리스타~
윤상훈:남는 고기를 먹었나보지
(야)
묘적야:4년 저
.
응 맛있게 먹어~
적야는 집에서
최 진:어떻게 사는거야
고기를 키우나요::??
한하얀:냉장고좀 치우면서 살아....
한다루:목장 레전드
단류현:....돼지 키우니
와...
아니지
목적을 잃을 뻔 했습니다
묘적야:(화장실에서 의미 불명의 버섯을 따옵니다)
최 진:우리 모인 이유가 뭐니
묘적야:(버섯구이 하기...)
굳이 방 안의 전부 꺼놓은 채로
노트북의 불빛에만 의지하며
단류현:..? 흑마술...
윤상훈:아......
초조하게 무엇이라도 검색해보기 시작했습니다
한다루:타닥타다닥
윤상훈:(눈물 찔끔..)
한하얀:흑마술.......?
유리에 대해 뭐라도 찾아보려구요!
다루가 열심히 타자를 칩니다
묘적야:그러니까 왜
최 진:맞아요
묘적야:우리집에서
페북 트위터 하다못해 검색창에 전화번호 검색하기든...
단류현:네 집 좋더라..
묘적야:(일단 좋은 노트북 조로록 들고오기;;;)
한창 무엇이든 뒤져볼 때
어떤 기사 하나를 찾게 됩니다.
윤상훈:(음..?)
최 진:아라라
한하얀:아라라
딱 50번째 들어갔을 때 떴던
기묘할만큼 신경쓰이는 기사가...!
눌러볼까용?
윤상훈:눌러봐야죠
묘적야:눌러
단류현:눌러야지..
한하얀:그래용
묘적야:눌러
클맄
묘적야:눌러!
한다루:(크크크크ㅡㅋ크클릭~!)
윤상훈:클맄 ,,
단류현:몇번 클릭하는데
윤상훈:귁 웡웡 뭔데
최 진:궉윙웡
사자파라면 정부와 은밀하게 손을 잡고
한하얀:궉웡웡
윤상훈:아니 궉웡웡이네
전국을 휘어잡고 있어
한다루:웡웡이
경찰조차 함부로 건드릴 수 없는
한하얀:윙웡?
단류현:귁읭윙이 뭐야......
거대한 조직 아닌가요?
겁도 없이 이런 기사를 내다니...
묘적야:벌인가?
이 기자는 더이상 살고싶지 않나 봅니다
묘적야:윙잉~
그나저나...
윤상훈:저런..
갑자기 두목이 바뀌다니
이게 대체 무슨 소리죠?
의아함만 생긴 채 스크롤을 내리면...
최 진:사자파도 한물갓구만ㅋ
우리는 경악할 수밖에 없습니다
단류현:두목은...적야가 어울리는데
왜냐하면
한다루:(경악)
묘적야:?
윤상훈:(띠용.!)
놀랍게도
새 두목이라고 명확히
한하얀:적야 조폭 두목설..
기재되어있는 사진 속 인물은...
바로 이유리였기 때문입니다!
윤상훈:
단류현:
윤상훈:출세했네~
한하얀:?
묘적야:내가 그럼
최 진:으아닛?
단류현:유리 잘나간다..
묘적야:아내로
들어갈게
한하얀:가긴 어딜가
열 손가락에 비싼 반지를 끼고...
심지어 저 표정은 뭔가요?!
윤상훈:세상에
단류현:나도 갈까..(고민
묘적야:두목의 아내로 들어가서 유리를 되찾아오는거지
한하얀:...부잔가봐
최 진:내꺼 훔쳣네
권력욕에 찌든 정치인 표정이잖아요!
윤상훈:우리 오른팔로 받아달라할까
단류현:진이 부자구나
그런 유리를 본 전원
한하얀:유리가.. 변햇어...
SANc! 0/1
최 진:당연하징
묘적야:
SAN Roll
기준치:80/40/16
굴림:46
판정결과:보통 성공
한하얀:
SAN Roll
기준치:50/25/10
굴림:85
판정결과:실패
윤상훈:
SAN Roll
기준치:70/35/14
굴림:8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ㅎㅎ
최 진:
SAN Roll
기준치:60/30/12
굴림:56
판정결과:보통 성공
묘적야:약해빠진 놈이잖냐...
윤상훈:(태연히 오른팔로 받아달라한 사람)
단류현:
SAN Roll
기준치:9/4/1
굴림:31209
+2:보통 성공
+1:실패
  0:실패
-1:실패
-2:실패
한다루:
정신
기준치:50/25/10
굴림:52
판정결과:실패
단류현:
SAN Roll
기준치:50/25/10
굴림:94
판정결과:실패
한다루:ㅜ.ㅜ.ㅜ
묘적야:오마에라... 약하잖냐
하루:(멘탈 나약한 녀석..
한하얀:흑흑
단류현:정말이지...
묘적야:역시 내가
한하얀:우리 유리..
묘적야:두목의 아내로
한하얀:흑흑..
?
단류현:?
묘적야:들어가야겠어
?
윤상훈:우리가 아니라 혼자가줄래
묘적야:(그리고 유리를 구해서)
단류현:...저런 생각하니까 멘탈이 강한게 아닐까
윤상훈:난 오른팔로 뒷통수 노릴래
묘적야:(내가 두목이 되는 거지)
한하얀:어?
단류현:들어갈 생각을 하네..
묘적야:(하하하)
대체로 멘탈이 강한 친구들...
한하얀:상훈이라면 충분히 가능할거같아
지능은 어떨까요?
한다루:
SAN Roll
기준치:40/20/8
굴림:13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지능 판정!
윤상훈:(음)
한하얀:
지능
기준치:70/35/14
굴림:5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최 진:
지능
기준치:70/35/14
굴림:94
판정결과:실패
윤상훈:
지능
기준치:80/40/16
굴림:75
판정결과:보통 성공
단류현:
지능
기준치:80/40/16
굴림:92
판정결과:실패
묘적야:
지능
기준치:50/25/10
굴림:30
판정결과:보통 성공
한하얀:진아...
류현아...
윤상훈:알록달록하네
한다루:
지능
기준치:50/25/10
굴림:59
판정결과:실패
단류현:?
한하얀:다루야..
윤상훈:아...
단류현:.......
미안 난 멍청이인가봐
한다루:멍청해서
한하얀:공부좀 열심히 하지 그랬어..
한다루:미안하다
최 진:주사위가 잘못햇네
윤상훈:힘내...
한하얀:아(ㅋㅋㅋㅋ)
한다루:하지만 다루쨩.. 1학년인 걸///
진이와 류현이 다루를 빼고
한하얀:나때는 말이야..
다른 아이들은 무언가 떠올립니다!
묘적야:이... 바카야로들!
윤상훈:(ㅋㅋㅋ)
유리는 절대 저런 조폭무리의 두목이 될 리가 없어요...
최 진:5252뭔가 알아냇냐구
윤상훈:(그그래 맞아)
그 애는 우리의 평범한 친구였다구요!
묘적야:그치
내가 가야
무언가 다른 이유가 있었던 것이 틀림없습니다.
묘적야:맞는 거지
단류현:누가 적야 좀 말려봐...
한다루:맞아맞아 공주님이 그럴리가 없어
한하얀:적야는 그냥 사자파에 들여보내자..
묘적야:저 겁쟁이 울보 깽깽이가 저럴 리 없다구
단류현:얼마나 무시하는거야..
지능판정에 실패한
묘적야:(무시라니 나름 애칭이야)
세 명은 생각합니다
단류현:..?
유리가 뒤늦게 뒷세계의 길로 걸어간 걸까요...?
우리를 버리고.....?!
한다루:다시 생각해보니까
심지어 그 악랄하다던 사자파!?!??!?!?!
한다루:맞는 것 같다
윤상훈:
한하얀:응..?
최 진:뒷게계에서
단류현:...........우리가 마음에 안드나봐
(상처
최 진:붕어빵을...?
세계;;
한하얀:붕어빵이 뭐라고..
최 진:그러니까...
한하얀:뒷세계까지..
묘적야:뭐?
이거이거
5252
단류현:붕어빵 맛있지
?
안되겠습니다
한하얀:(절레_
)
묘적야:붕어빵 먹으러 뒷세계?
기껏 걱정해줬더니
이런 일이나 하고 다니고...
최 진:아니 붕어빵 팔러..
우리들의 가슴 속에서 뭔가 끓어오릅니다
이것은
묘적야:야 사람이면
...강렬한 우정?
묘적야:붕어빵 모양 다이아를
한다루:흑지렁이가 끓어오른다
묘적야:원해야지
윤상훈:우 정이 이런거였나?
단류현:...우리에게 우정이 있었나
당장이라도 유리를 찾으러 가야할 것 같습니다.
단류현:(고민
묘적야:
한하얀:흑지렁이....?
최 진:우정....?
윤상훈:씁..;
묘적야:얘들아
단류현:아 미안..
다같이 밥도 먹고 게임도 해야 한다구요ㅜ
단류현:게임이 중요하긴 하지...
당장이라도 저 악의 소굴에서 유리를 구해와야 합니다
묘적야:(하와이안 샷쯔 들고옴;)
윤상훈:맞아 7인겜을 못하다니 안돼지
묘적야:가자
다들 이야기를 나누다보면
노트북 화면에 창 하나가 뜹니다
윤상훈:(?)
대충 조잡한 아카이빙 사이트인데...
한다루:오잉
최 진:아라라
글 두 개가 눈에 띄네요
묘적야:누가 눌렀니
클릭ㄱ?
단류현:?
클릭
윤상훈:가자
최 진:ㄱㄱ
한다루:고고
한하얀:
윤상훈:ㄱㄱ~
묘적야:
이게... 무엇일까요?
둘 다 이상한 내용뿐이네요
묘적야:마사카 유리쨩....?!!!!!
윤상훈:우리도 가입하러 가야하나?
하지만 곰곰히 생각해보니
다행인 것 같습니다
최 진:사자파에서 붕어빵 팔라고 시켰나봐;;
본거지를 찾을 수 있게 되었잖아요!
차이나 타운이라...
이 글이 사실인지 아닌지 알 수 없지만
단류현:가야지...
묘적야:
윤상훈:인천인가...
지푸라기라도 잡아봐야겠습니다
묘적야:차이나 타운이면
나 중요할 걸
알아
조금 큰 차이나 타운이라니...
나는 똑똑하다 지능 판전 긔
한하얀:
지능
기준치:70/35/14
굴림:5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윤상훈:
지능
기준치:80/40/16
굴림:46
판정결과:보통 성공
단류현:
지능
기준치:80/40/16
굴림:85
판정결과:실패
최 진:
지능
기준치:70/35/14
굴림:49
판정결과:보통 성공
한하얀:류현아......
묘적야:
지능
기준치:50/25/10
굴림:12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윤상훈:류현아 아..
한다루:
지능
기준치:50/25/10
굴림:68
판정결과:실패
단류현:(())
한하얀:다루야.........
실패한사람
한다루:...
묘적야:뭐냐면
자신이 정말
윤상훈:,,
묘적야:거기 골목에 빨간 강판 짜장면집 맛있어
단류현:인생이 쓰다........
똑똑하다고 믿는겁니까?
단류현:............
한하얀:(절레..)
윤상훈:(ㅠ 그럴수있지..)
반성하세요!
최 진:왜 애 기를 죽이고 그래요
단류현:네...................
그래서 성공한 똘똘이 친구들은
윤상훈:네.
예전부터 치안이 안 좋기로 소문난
그곳을 생각해냅니다...
온갖 조폭들의 본거지가 되어
평범한 사람은 발도 들이지 않는 곳이죠!
우리가 평범한 사람이라는 것을 들키면 안되니...
변장이라도 하고 갈까요?
패션센스가 괴랄한 적야 덕분에
집에는 하와이안 셔츠가
가득합니다
윤상훈:(ㅋㅋ)
한다루:이야
한하얀:야 저거 입자
윤상훈:듬직하네 적야
단류현:적야 취향.......
한다루:셔츠 장사하나봐
묘적야:나 평범하게 잘 입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상훈:응ㅋㅋ 그래
단류현:평범이 잘못됐는..
한하얀:응.. 그래..
단류현:아냐....
옷을 갈아입은 우리는
거울을 봅니다
단체 외모 판정
윤상훈:(음~)
한하얀:
외모
기준치:50/25/10
굴림:64
판정결과:실패
묘적야:
외모
기준치:70/35/14
굴림:43
판정결과:보통 성공
윤상훈:
외모
기준치:80/40/16
굴림:96
판정결과:실패
한하얀:(운다)
윤상훈:(뭐)
단류현:
외모
기준치:50/25/10
굴림:10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최 진:
외모
기준치:60/30/12
굴림:20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윤상훈:류현아,,!
한다루:
외모
기준치:40/20/8
굴림:24
판정결과:보통 성공
단류현:내가 너무...
류현이는 이때를 위해 존버탔나요?
단류현:멋진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하얀:?
윤상훈:(ㅋㅋㅋㅋ)
하얀이와 상훈이는
퍼스널 컬러가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
윤상훈:........
유감
윤상훈:옷이 문제네
한하얀:유감..
(괜히 적야 바라봄..)
묘적야:(하와이안 샷쯔 위에 양키 가죽옷 입기;;;)
한다루:평범이라며...
한하얀:뭔 조합이야
대체..
묘적야:평범하지
적야의 외모는 성공했을지라도
패션센스는
단류현:?
실패한 것이
분명합니다
묘적야:조직갱단에 들어가는데
윤상훈:음,,
묘적야:이정도면 평범이지
?
묘적야
설득 판정
묘적야:
설득
기준치:10/5/2
굴림:16
판정결과:실패
한다루:실화냐?
윤상훈:(ㅋㅋㅋㅋㅋㅋ)
한하얀:(ㅋㅋㅋㅋ)
아무도 믿지 않습니다
단류현:설득력없는 말..
잘하는구나..
윤상훈:평범하진 않아보여
묘적야:나 여기서 패션쇼 하기 전에
조용히해
윤상훈:미안
(입닥)
묘적야:우리집이라 어차피 하는 건 내맘이거든?
단류현:적야야...일단 유리 찾자...
핥개 곰. (GM):자 그럼 이제 그만 출발합시다!
깜ㅉㅏㄱ 등장
한하얀:ㅋㅋㅋㅋㅋㅋ
ds
윤상훈:ㅋㅋㅋㅋ왠 곰이니
ㅇㄴ
묘적야:5252 출발이다
다시 ^^
가자!
-
묘적야:(오도바이 끌고옴)
최 진:말타고 갈까?
한하얀:말 잘타?
금으로 장식된 화려한 대문이 우리를 반깁니다
한다루:나 탈 사람 구한다
최 진:못타지
랜드마크처럼 호수에 둘러싸인 탑도 보입니다
하지만 그와 반대되게...
을씨년스러운 분위기가
공기를 무겁게 만듭니다
몰려오는 두려움의 감정...
묘적야:어이!!!!!!!!!!!!!!!!!!!!!!!
윤상훈:분위기개 왜이리 쌔하니
이 있긴 한가요?
정신 판정!
묘적야:대장이 누구냐야!!!!!!!!!!!!!!!!11
단류현:....
한하얀:
정신
기준치:50/25/10
굴림:50
판정결과:보통 성공
윤상훈:
정신
기준치:70/35/14
굴림:99
판정결과:실패
최 진:
정신
기준치:60/30/12
굴림:17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단류현:
정신
기준치:60/30/12
굴림:4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윤상훈:(뭐)
묘적야:
정신
기준치:80/40/16
굴림:36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한다루:
정신
기준치:50/25/10
굴림:83
판정결과:실패
겁에 질린
한하얀:상훈이 다루 무셔?\
단류현:멘탈 강해져서 돌아왔다
상훈이와 다루를
달래줍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상훈:아 너.무. 평.범해~
최 진:상훈다루 무셔^^?
윤상훈:무서워 죽겟네 젠장
묘적야:어이 대장 나오라고 kora~~~~~~~!!!!!!!!!!!!!!!!!!!!!!
주위를 둘러보면
한하얀:(절레)
최 진:누가 적야좀 말려
단류현:왜 날뛰는데..
금빛과 붉은빛으로 가득 채워진
윤상훈:변장한 의미가 없는데
한하얀:우린 쟤 모르는 사람이야..
중화풍의 건물들이 가득합니다
단류현:손절...
윤상훈:오...
적야가 뇌절당하는 사이
한하얀:우왕 멋지다
단류현:?
다른 친구들은 생각을 합니다
적야 빼고 지능 판정!
한하얀:
지능
기준치:70/35/14
굴림:66
판정결과:보통 성공
윤상훈:
지능
기준치:80/40/16
굴림:83
판정결과:실패
최 진:
지능
기준치:70/35/14
굴림:13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윤상훈:(왜_
단류현:
지능
기준치:80/40/16
굴림:2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한다루:
지능
기준치:50/25/10
굴림:78
판정결과:실패
한하얀:상훈아.....
다루야
너...
상훈이와 다루는 겁에 질려서
윤상훈:왜.. 왜 ..
아무 생각도 못하는 듯 ㅜ
윤상훈:(멍.)
단류현:ㅋㅋㅋㅋ
나머지는 생각해냅니다
아무래도 이상해요...
한다루:(찔찔..난 능이버섯....)
주변은 너무 왁자지껄 사람이 많습니다
묘적야:(난 능히 할수있지!)
여기는 이미 조폭들의 본거지일텐데...
여기있는 사람들은 대체 누굴까요?
지니와 류혀니는
...
어,
여기 있는 사람들은 정말...
사람이 맞을까?
단류현:?
한하얀:?
문득 생각이 스칩니다.
최 진:?
한다루:?
윤상훈:(아 시끄럽구만)
뭐 ㅎㅎㅎ 아니겠죠 ㅎㅎㅎ
단류현:....인성볼떄부터...의심이....
윤상훈:얘들아 뭔생각하니
그렇게 우리는 거리를 걸어갔습니다
먹거리가 가득한 길거리가 반짝여요!
한하얀:헐 배고파
묘적야:짜장면
한다루:여기가..천국?
묘적야:짬뽕
윤상훈:고기먹어서 괜찮은데 흠
묘적야:하나 둘
짜장면
한다루:포춘쿸;
윤상훈:짜장면
한하얀:짬뽕
단류현:...뭐 좀 먹자
한하얀:짬뽕이 진리지
단류현:나 훠궈먹을래..
최 진:짬짜면먹어
다들
묘적야:너네는 뭐니
한다루:탕슉
금강산도
식후경 긔?
한하얀:
재력판정 ㄱㄱ
윤상훈:당연
한하얀:긔긔
재력
기준치:35/17/7
굴림:24
판정결과:보통 성공
최 진:
재력
기준치:65/32/13
굴림:85
판정결과:실패
하얀이는 맛난 짬뽕 먹기에 성공!
진이는 빈털털이입니다...
한다루:
재력
기준치:30/15/6
굴림:27
판정결과:보통 성공
묘적야:누가
다루도 탕슉 냠~
묘적야:나 좀
사줄
한하얀:음~ 맛있다
한다루:냠~
묘적야:
최 진:돈좀꿔조
묘적야:(뀨.)
돈을 빌리고 싶다면
한하얀:누구세요(()
윤상훈:난 고기먹어서 괜찮아~
위협 또는 설득 룰을
굴려봅시다
롤을
묘적야:
위협
기준치:15/7/3
굴림:24
판정결과:실패
최 진:
위협
기준치:15/7/3
굴림:95
판정결과:실패
윤상훈:말재주로 얻어먹기 가능한가요?
햄찌인가요?
한하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묘적야:
설득
기준치:10/5/2
굴림:4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최 진:
설득
기준치:15/7/3
굴림:74
판정결과:실패
한다루:어이어이 난 겁먹지 않아
한하얀:진아...
적야는 성공해냈읍니다...
단류현:적야가...설득...?
냠냠
최 진:구걸은 다이스 없냐
단류현:(충격
윤상훈:
말재주
기준치:68/34/13
굴림:32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최 진:구걸이라도
류현이는
이성판정
윤상훈:어서 나한테 주렴 얘들아
단류현:
SAN Roll
기준치:50/25/10
굴림:50
판정결과:보통 성공
...휴
후 다행히
묘적야:
많이 놀라지는 않았어요
단류현:역시 사람이었구나..
묘적야:사줘
어서
내게 자장미엔
야 대답해
안해?
한하얀:
묘적야:야!!!!!!!
단류현:....그냥 삥뜯는거잖아
자 다들 냠냠
잘 먹었으면
핥개 곰. (GM):여길 둘러봐야겟네용
그쳐?
윤상훈:어딘데
아무것도못보신겁니다
단류현:어디야..
네?
한하얀:곰..
오오
단류현:이야...
묘적야:만두
먹자
단류현:나 잡화점갈래
묘적야:만두만ㄷ만둔만
단류현:물건볼래 애들아
골목길이라 그런지
건물이 많지는 않네요
자 어디로 들어가면 좋을지


윤상훈:어디갈래
다들 대화해봅시당
윤상훈:잡화점 괜찮은것같은데
한다루:양꼬치 맛있겠다
최 진:아무데나 가자
묘적야:만두
단류현:날 말릴수 없어...
묘적야:만둠ㄴ두
윤상훈:뭐야 다 다른데 가네
묘적야:만두둗두두두두둗
단류현:물건 볼래..
묘적야:(배고픈 묘멍게)
그럼
만두가게부터 가봅시당
한하얀:만두다~
묘적야:배고파앗
(일단 들고서 욘나게 먹음)
윤상훈:(저기 진정해)
커다란 솥마다
단류현:얼른 합의해...
한하얀:(진정헤)
새하얀 김이 새어나옵니다
맛있는 냄새...
약간 부서진 문을 열면
나무로 된 낡은 바닥에 낡은 테이블이 하나 보입니다
잠깐 여기서 회의라도 할까요?
단류현:...쳇
최 진:폐가야?
윤상훈:먹으면서?
아니
한하얀:만두 먹으면서
주인아주머니가ㅠ
폐가냐는 소리를 듣고...
한하얀:회의하면 딱이겠다
윤상훈:(아 ㅋ)
훌쩍이며 오십니다....
윤상훈:진아 쉿
한하얀:아앗..
최 진:아아니....
단류현:...무슨 만두먹지
한하얀:김치만두
윤상훈:만두가 참 맛있게 보이네요~
묘적야:저기 아주머니
고기부터
싹 다
주세요!
윤상훈:적야 돈있니..?
묘적야:(ㅎㅎ)
없징
한다루:난 찐빵 먹고 싶은데
파나?
가게 주인: 무엇을 드릴까요..?(훌쩍...
묘적야:싹 다
주ㅛㅔ요
?
한하얀:계산은 적야가 한대요
묘적야:어?
최 진:맞아요
윤상훈:맞아요
적야 재력 판정 ㄱ
윤상훈:저 고기만두 하나요
묘적야:나만 먹을 거야
윤상훈:(ㅋㅋ)
단류현:..
한하얀:난 김치만두 먹을랭..
단류현:(그저 부끄러울뿐
ㅋㅋㅋㅋㅋㅋ
묘적야:
재력
기준치:40/20/8
굴림:86
판정결과:실패
최 진:류현아.. 우리가 부끄러워?
오~
실패했는데~
최 진:자신감을 가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하얀:오~
어쨌든 상냥한 아주머니는 만두를 내주십니다...
윤상훈:감사합니다
묘적야:제가
한하얀:헐 감사합니다
묘적야:설거지 할게요
ㅎㅎ
최 진:잘먹겠습니다
단류현:...아니지
윤상훈:(ㅋㅋㅋ)
냠냠 먹으며...
묘적야:왜 먹어
내 거야
한다루:냠냠
단류현:맛있다 이거
윤상훈:
우리가 온 목적을 다시 상기해봅시다...
버려진 유리...
윤상훈:아..찾으러 가야하는데
한하얀:..유리....
어...
윤상훈:먹고 가자
한다루:유리,...
근데 한 쪽에 수상한 사람이 보입니다
묘적야:응 먹는게 먼저지
윤상훈:(?)
최 진:아라라
만두를 코에 쑤셔넣고 있잖아요,,,,?
윤상훈:아라라
묘적야:?
윤상훈:(머)
단류현:?
한하얀:......??
윤상훈:이성판정하나요;?
최 진:와...
한다루:너무 수상한데
묘적야:(만두아까워서 화남)
한하얀:더러워 저게 뭐야
저 사람의 바지 주머니에 꽂힌
단류현:적야야..저렇게 먹으면 안된다..(토닥
무언가가 거슬립니다
저 사람이 움직일 때마다 팔랑거려요!
최 진:흄치나요?
저게 무엇이죠?
윤상훈:
대충 보면 커다란 쪽지같은데...
한다루:돈인가?
묘적야:나 저렇게 안 먹거든
팔랑이는 쪽지를 보며 만두를 냠!
최 진:훔치자
그때...
전원 정신력 판정
한하얀:
정신
기준치:50/25/10
굴림:26
판정결과:보통 성공
묘적야:
정신
기준치:80/40/16
굴림:20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단류현:
정신
기준치:60/30/12
굴림:70
판정결과:실패
한다루:
정신
기준치:50/25/10
굴림:72
판정결과:실패
최 진:
정신
기준치:60/30/12
굴림:93
판정결과:실패
윤상훈:
정신
기준치:70/35/14
굴림:52
판정결과:보통 성공
실패한 친구들이 만두를 냠! 배어물자
검은 무언가가 진득하게 배어나옵니다...
한하얀:..?
윽, 이게 뭐죠?
단류현:......................
최 진:짜장만두
한하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상훈:(ㅋㅋㅋㅋㅋ)
단류현:짜장이었구나
한다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류현:난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장인걸로 ㅇㅋㅇㅋ
근데 저 종이가 궁금하지 않은가요 여러분?
윤상훈:몰래 가져올까
최 진:훔치자
윤상훈:좋아
한하얀:아저씨 주머니에 있는 종이 은밀하게 가져와도 되나요
나머지가 주의를 끌고
한 명이 은밀하게 가져오면 될 것 같아요
단류현:종이..
누가 제일 은밀하니(?
한하얀:어...
윤상훈:갔다올께 나 빨라
한하얀:좋아
가랏 상훈
윤상훈:(뭐)
상훈이가 은밀하게 다녀오려면
윤상훈:(삐까 ;)
나머지가 주의를 끌어야 해요
한하얀:(ㅜ.ㅜ)
춤이라도 출까요?
묘적야:(접시돌리기)
최 진:(모른척)
단류현:와..
한하얀:나 춤 못추는데
한다루:에버랜드 알바~땐~~쓰~
적야는 접시를 돌립니다...
단류현:(박수짝짝
묘적야 손재주 판정
윤상훈:(wow)
단류현:접시깨면
난 몰라.....
묘적야:
손놀림
기준치:10/5/2
굴림:86
판정결과:실패
윤상훈:그것도 주의 끈거지..
최 진:진짜 여기서 몸으로
한하얀:적야가 배상하겠지
윤상훈:아.
단류현:ㅎ..
한하얀:우린 몰라
최 진:설거지해..
와장창!
주의를 확실히 끌었네요
묘적야:아라아라
단류현:적야 돈 많나봐..
묘적야:
재력
기준치:40/20/8
굴림:50
판정결과:실패
이때.. 윤상훈 은밀행동 판정!
단류현:ㅋㅋㅋㅋㅋㅋㅋ
윤상훈:
은밀행동
기준치:87/43/17
굴림:82
판정결과:보통 성공
묘적야:아라아라!
윤상훈:굿 적야
단류현:오..
최 진:오오
한하얀:오~~
묘적야:ㅋ....
상훈이는 은그슬쩍 종이를 빼앗아옵니다
한다루:나이스적야상훈
묘적야:다 의도한 거야
다같이 호다닥 튀어볼..까요?
한하얀:..튀자~
우리는 돈도 뭣도 없으닉가요 ㅠ
윤상훈:아무렇지않게 가자
민첩 판정 긔긔
단류현:...
윤상훈:(아주머니 죄송합니다)
한하얀:
민첩
기준치:60/30/12
굴림:53
판정결과:보통 성공
한다루:
민첩
기준치:60/30/12
굴림:34
판정결과:보통 성공
최 진:
민첩
기준치:50/25/10
굴림:68
판정결과:실패
윤상훈:
민첩
기준치:40/20/8
굴림:46
판정결과:실패
묘적야:
민첩
기준치:65/32/13
굴림:55
판정결과:보통 성공
한하얀:(진이 봄)
우당탕탕!!
단류현:
민첩
기준치:60/30/12
굴림:47
판정결과:보통 성공
윤상훈:(ㅇㄴ)
한하얀:(상훈이 봄)
진이와 상훈이가 넘어집니다ㅠ
최 진:(땀 삐질)
한다루:진아... 상훈아..좋은 우정이었다...
묘적야:(아라아라 큐티 애교로 시선 끌기!!!!)
버리고 가나요?
단류현:....얼른 구해야지
ㄹㅇ//?
단류현:아니....
구하고 싶다면 근력 판정ㄱㄱ
묘적야:(뀨!)
최 진:역시ㅠㅠ
한다루:
근력
기준치:60/30/12
굴림:42
판정결과:보통 성공
한하얀:
근력
기준치:40/20/8
굴림:31
판정결과:보통 성공
단류현:
근력
기준치:40/20/8
굴림:97
판정결과:대실패
묘적야:
근력
기준치:60/30/12
굴림:16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애들을 질질 끌고 오는 멋진 다루와 하얀이!
한하얀:?
류현아?
단류현:....
류현이는...
윤상훈:류현아
최 진:마음만 받을게
류현이는 참 멋집니다
단류현:(내가 약해 애들아
한다루:류현이의 희생정신 굿.
한하얀:너.. 공부도 하고.. 운동도 해.....
단류현:ㅎ.
단류현 대실패 판정으로 보너스 주사위 획득!
적야도 애들을 질질 끌고 옵니다
다행히 다 무사해요!
단류현:ㅎ....
그럼
상훈이가 가져온
쪽지를 확인해봅시다!
윤상훈:이게 뭘까~
한다루:(두근둑근)
한하얀:이게 뭐야?
단류현:...흑마술이라니까
한다루:(?)
윤상훈:흑마술 맞나본데
한하얀:진짜 흑마술인가봐
최 진:x리드 아일랜드...?
단류현:..진아 그게뭐야
묘적야:어~
뭔가 이상하지만 하여튼...
다른 곳도 가봐야 할 것 같아요~
쪽지는 잘 챙겨둡시다!
윤상훈:잡화점가자
최 진:만화...
묘적야:보통 이런 거 보면
손가락 피내서 하지 않니?
단류현:잡화점...가...? (설렘
윤상훈:그건그렇지
한하얀:무섭게 왜그래
최 진:적야 손가락 깨물어
윤상훈:wow
묘적야:(손가락 냠...)
단류현:....
류현이의 설렘을
충족시켜줍시다
잡화점으로 긔긔!
잡화점은 커다랗고
건물 안에서 여러 상인들이 물건을 팔고 있습니다
안 파는 것이 없네요
윤상훈:오..
단류현:.....와 물건 많다
한다루:우와...
단류현:(눈초롱
[옷가게] [음식점] 그리고 [포춘쿠키]를 파는 상인까지 있어요!
최 진:포춘쿠키
한하얀:포춘쿠키!
단류현:가보자..
윤상훈:그러자
묘적야:(아라아라 옷가게 슬쩍...)
포춘쿠키를 하나씩 먹어봅시다!
한다루:포춘뽑끼이
전원 행운 판정
단류현:적야 이리와..
윤상훈:(ㅋㅋ)
한하얀:
행운
기준치:85/42/17
굴림:53
판정결과:보통 성공
묘적야:
행운
기준치:40/20/8
굴림:18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단류현:
행운
기준치:60/30/12
굴림:49
판정결과:보통 성공
윤상훈:
행운
기준치:85/42/17
굴림:57
판정결과:보통 성공
한다루:
행운
기준치:60/30/12
굴림:55
판정결과:보통 성공
최 진:
행운
기준치:75/37/15
굴림:56
판정결과:보통 성공
윤상훈:편-안
단류현:좋다..
적야는...
읍,
엣퉷퉤!
묘적야:?
윤상훈:적야 왜그래
종이를 뱉어냅니다
묘적야:(부웨엑)
단류현:종이 먹는거 아니야..
한하얀:적야 배고팠어?
종이 반쪽은 적야가 먹은건가...?
묘적야:(호랑이보다 강하다고...?)
단류현:호랑이보다 강한것...?
한다루:(호랑이보다 강한 건... 나?)
뒷 말이 더 있는 걸까요?
윤상훈:뭐지 이건..
왜인지 찜찜합니다
묘적야:(바닥에 앉아서 호랑이 자세)
윤상훈:왜 중요한게 없을까
(?)
최 진:(모르는사람인척)
한하얀:(적야 봄..)
(안봄...)
윤상훈:(조금 떨어집니다..)
단류현:호랑이기운나게 콘푸로스트 먹어..
한다루:(눈을 돌려요)
묘적야:어디보니
얘들아
적야 봄...
최 진:쟤 놔두고 옷가게나 갈까
안 봄...
단류현:ㅋㅋㅋㅋ
옷가게나 갑시당!
한하얀:가자~
묘적야:(아이씨 일어남;;;)
윤상훈:그래 좋지
최 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류현:옷가게도 좋아..
중국의 전통의상들이 있습니다
치파오인가요?
단류현:오..
최 진:
대여를 할 수도 있나 봅니다
최 진:산다 ㅋ
만두머리를 장식할 수 있는
단류현:치파오 누가 입을래...
장식품도 있네요!
한하얀:헐 만두머리
치장을 해보고 싶기도 합니다...
한다루:어이어이
묘적야:
재력
기준치:40/20/8
굴림:48
판정결과:실패
윤상훈:돈없는 적야봅니다 ..
적야는 돈이 없어서
자유롭게 놀 수가 없네요...
유감
단류현:적야야..구석에서 깡통가지고 쭈그려져있어봐..
묘적야:사주실 분
한하얀:유감
최 진:
재력
기준치:65/32/13
굴림:33
판정결과:보통 성공
윤상훈:
재력
기준치:20/10/4
굴림:14
판정결과:보통 성공
묘적야:적야의 섹시 치파오 타임 어때
최 진:기념품으로 치파오 구매^-^
진이와 상훈이는
한하얀:싫어
묘적야:...
주머니에서 돈을 찾아냅니다
어라
적야 옷 아니었나
한하얀:(찡긋)
한다루:
재력
기준치:30/15/6
굴림:98
판정결과:대실패
묘적야:?
한하얀:?
묘적야:
다 벗어
뭐 하여튼 돈이 있다는 점이 중요하죠!
묘적야:벗어
윤상훈:(ㅋㅋㅋㅋ)
묘적야:벗어!!!!!!!!!!!!!!!!
한하얀:다루야..
다루는... 거지입니다
한하얀:사줄까...?
최 진:고맙다
한다루 대실패 판정으로 보너스 주사위 획득!
한다루:아까 탕슉 먹고...
묘적야:양심적으로
옷 내놔
탕슉에 영혼을 바친 다루 ㅜㅜ
윤상훈:미안 양심이 없네
한하얀:(절레)
우리 친구들은 양심이 없으니까
괜찮아요!
윤상훈:(^^)
하하하ㅏ하핳하ㅏ!
묘적야:너희
유리 찾으면
다 차단이야
윤상훈:에이
단류현:..?
한하얀:이잉 왜그래
착한 하얀이는
다루에게 사줄까 물어봅니다
윤상훈:한번만 봐줘 적야야
매혹
기준치:76/38/15
굴림:31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한하얀:(ㅎ)
상훈이는 적야를 매혹했습니다
한다루:하얀이.천사였냐..?
대항판정 하나요?
한하얀:나 천사야
단류현:상훈아..멋지다
묘적야:
매혹
기준치:15/7/3
굴림:96
판정결과:대실패
한하얀:(ㅋ)
한다루:하얀아 사조
윤상훈:ㅋㅋㅋㅋㅋㅋㅋ
한하얀:구랭
적야의 매혹은
처참합니다
윤상훈:아~아
단류현:...(눈 감음
한하얀:
재력
기준치:35/17/7
굴림:46
판정결과:실패
미안 다루
한다루:...
하얀이는 다루를 사주려 했지만
처참했습니다
윤상훈:둘다 돈이 없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류현:
재력
기준치:40/20/8
굴림:49
판정결과:실패
한다루:어이어이 난 천사만 있으면 된다니깐 ㅡ !
한하얀:짬뽕을 먹지 말걸 그랬나..
윤상훈:,,,,
류현이도 처참했습니다...
단류현:...다 돈이 없네..
우리 아이들 너무 열심히 노느라
한하얀:날개없는 천사
파닥파닥
돈을 탕진잼 해버렸어요ㅠㅜ
그럼 옷을 구경했으니
음식점에도 가볼까요?
윤상훈:좋아
있는
한하얀:가자~
한다루:가자가자
최 진:좋아좋아
진이와
상훈이를
꼬셔서 뭐라도
윤상훈:(뭐)
얻어먹어보세요
한하얀:(눈 반짝)
단류현:...사줄꺼지..?
설득 / 매혹 / 말재주 가능
한다루:사주라..
윤상훈:치파오 옷입고 음식점 숑숑
묘적야:
설득
기준치:10/5/2
굴림:14
판정결과:실패
적야는 실패합니다
윤상훈:ㅋㅋ아직 모르겠네
강행ㄱ?
한다루:
매혹
기준치:15/7/3
굴림:11
판정결과:보통 성공
한하얀:
매혹
기준치:20/10/4
굴림:12
판정결과:보통 성공
단류현:
설득
기준치:10/5/2
굴림:5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한하얀:(진이 봄)
한다루:유.후
한하얀:(눈 반짝)
최 진:사줘야지 당연히~~
진이와 상훈이는 착했습니다!
윤상훈:다들 이렇게나 예쁜짓을 하다니
사줄께
한하얀:야홍호
ㅇㅋㅇㅋ
강했했다 실패하면
패널티 더 큰거 아시져?
묘적야:
매혹
기준치:15/7/3
굴림:82
판정결과:실패
한하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윤상훈:(아)
적야는 구석에
짜집니다
단류현:...적야야...넌 가만히..
으이으이...
한다루:적야야...
묘적야:오늘은 날이 아닌갑다...
그렇게 단란히 맛난걸 먹던 와중
...어라?
묘적야:...
최 진:아라라
윤상훈:?
여러분의 옆으로 의자가 하나 날아옵니다.
단류현:..?
윤상훈:(뭐)
최 진:미친거아냐
한하얀:(????????)
단류현:피해피해
그 의자는 여러분을 스쳐서 창문에 부딪히더니
곧 날카로운 유리 깨지는 소리가 퍼집니다.
한하얀:허이씨 누가 던졌어
한다루:우리 아님.
묘적야:*....
우당탕탕!! 쨍그랑!!!!
단류현:....오 멋지다
윤상훈:어떤 자식이야
최 진:언놈이야
단류현:이것도 쇼인가봐
의자는 유리를 깨부수고 밖으로 날아가 뒹굽니다
한하얀:아니 누가 쇼를 이렇게 해
(ㅋㅋ)
의자가 날아온 근원지로 고개를 돌리면...
단류현:...그런가
어어 ?
저게 뭔가요!
윤상훈:?
한하얀:어어?
최 진:유리?
가슴을 훤히 드러내고
아니
단류현:?
윤상훈:설마
한하얀:?
유리는 아닌데요
한하얀:?
한다루:(아쉽)
윤상훈:(ㅋㅋ)그렇구나
하여튼 싸구려 정장을 배까지 올려입고
최 진:자신감좀 있나보네
한하얀:
담배를 짓이기는 사람이 보입니다
뭐야
숭하잖아요!
윤상훈:(으)
안 본 눈 삽니다
단류현:...(외면
묘적야:(똑같이 옷 깜;;)
단류현:...???
?
묘적야:어이 kora
한하얀:(눈 감ㅁ
?
적야는 노출증이
있나요?
윤상훈:(질,,끈...)
단류현:(적야 등 찰싹찰싹
묘적야:아야
한다루:다 눈 돌려!
한하얀:적야는 오늘부터 모르는애야
류현이가 적야 옷을 주섬주섬 입혀줍니다
부끄러워서 데리고 다니지를 못하겠어요 아주!!!
최 진:벗었냐고...
단류현:...왜 벗냐고
하여튼 그 이상한 사람은...
불만인 표정으로 테이블의 음식들을
싹 밀어 바닥으로 내동댕이칩니다!
묘적야:얌마!
윤상훈:뭐야 왜 팽패야
그러자 한 순간에 분위기가 싸해지며
한하얀:아니 저 귀한걸
사람들이 자리를 피합니다.
뭐지?
묘적야:왜 사랑과 전쟁을 찍어!!
한 명 주제에 무슨 자신감으로 그러는건가요!
윤상훈:우리도 피야하나?
우리가 한껏 긴장한 사이...
윤상훈:피해야하나..
묘적야:그런 건 시어머니 앞에서 하라고!
단류현:...6대 1
가능..
한하얀:다구리까면 이기지 않을까?
한다루:혼자인가.
5
류현이와 그가 눈이 마주칩니다
단류현:...?
죄송합니다.......
한하얀:(오..~)
그 사람은 비틀거리며 서서히 류현이에게 다가옵니다
윤상훈:(ㅋㅋㅋㅋㅋ)
조무래기:아앙?
묘적야:오~
최 진:쫄지마 턱 들어
한다루:어이어이...
단류현:...(살려달라는 눈빛
조무래기:뭘 ㄹ꼬롸보는ㄴ거야?!
단류현:(부들거리며 턱듬
네?! 먼저 쳐다본 주제에
한다루:류현아..보고싶을거야..
시비까지 건다구요?
단류현:아...아니........
한하얀:(류현아 저사람한테 팔 문신 보여줘)
단류현:;;;;
어이가 없어집니다
단류현:(문신보여줌
옷차림을 보면 조폭 같습니다만...
윤상훈:(wow)
묘적야:(류현이 팔 잡아서 조무래기 뺨 때립니다)
한하얀:(ㅋㅋㅋㅋㅋㅋㅋ)
단류현:..??
윤상훈:류현이는 뭔 죄니
적야 민첩 판정...
단류현:저 아니에요...(목소리 작아짐
묘적야:
민첩
기준치:65/32/13
굴림:6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한하얀:아(ㅋㅋㅋㅋㅋ)
윤상훈:(와;ㅋㅋ)
찰싹!!!
단류현:(아 짜증나;;;;
와...
한다루:이야 믿고있었다구!
줫댓습니다...
단류현:ㅋㅋㅋㅋㅋ...ㅋ..(실정
최 진:무슨 사고를 치는거야
단류현:
한하얀:야 우리 튈래?
류현이 관찰 판정
단류현:
관찰력
기준치:25/12/5
굴림:39
판정결과:실패
한하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다루:류현.
윤상훈:아~아
단류현:(심장 쿵쾅쿵쾅
조무래기:아앙ㅇ..?
한하얀:즐거웠어 류현아..........
윤상훈:류현이가 많이 긴장했네
조무래기:싸우자는거냐!!!
우리는 좃댓습니다
한다루:아~앙?
두둥 두둥 두둥...
최 진:아아아아아닙니다
전투 시작
단류현:..??
민첩 수치좀 알려줄래
묘적야:(류현이인적;) 그래 코라 싸우자
한하얀:60
묘적야:65!
한다루:60
단류현:(60...
최 진:50
윤상훈:40
여러분은 조무래기와 싸움이 붙었습니다
전투 순서는 적야 하얀 다루 류현 진 상훈 조무래기
입니다
두둥 두둥
적야는 무엇을 시전할까요!
묘적야:(하하 웃으며 또 뺨갈굼니동;) 내 딸 만나지 말라고 했지!!!!
근접전(격투)
기준치:70/35/14
굴림:42
판정결과:보통 성공
비무장
기준치:70/35/14
굴림:94
판정결과:실패
피해:3
조무래기:
회피
기준치:15/7/3
굴림:30
판정결과:실패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단류현:...(둘이 뭐하는지 구경중
마치 싸움이 시작하지 않은 것처럼
하얀이는 무엇을 할까요!?
한하얀:(무기사용 가능한가요)
?
가능합니당
1d6 고정
쇠파이프 빠루 의자 등등
한하얀:저리가라 이 악마야! (빠루로 내려침)
빠루
기준치:25/12/5
굴림:59
판정결과:실패
피해:2
?
ㅋㅋㅋㅋ
한하얀:(으앙)
조무래기:
민첩
기준치:30/15/6
굴림:94
판정결과:실패
하여튼 둘 다
춤을 추는 몸짓으로
윤상훈:(이게 뭐람)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다루는 무얼 할까요?
한다루:
골프채
기준치:25/12/5
굴림:5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피해:4
조무래기:
회피
기준치:15/7/3
굴림:21
판정결과:실패
쿨럭!
한다루:난.좀비도 조져봤다.
단류현:...형님....
조무래기는 피를 내뱉습니다
한하얀:좀..비...
조무래기:으윽...
한하얀:헐 죽는거 아녀?
그치만 아직 쓰러트리기엔 멀었다구요
힘내서 류현이 렛츠고!
단류현:저기..죄송합니다...(등 숙이면서 정강이를 찹니다
비무장
기준치:40/20/8
굴림:34
판정결과:보통 성공
피해:1
조무래기:
회피
기준치:15/7/3
굴림:39
판정결과:실패
아얏
조무래기는 정강이킥을 맞았습니다
그치만 아즥,,,
멀엇다구열...
단류현:...
조무래기가 반격하기 전에
어서 쓰러트리는게 좋을 것 같아요!
지니지니 긔긔!
최 진:어떻게 사람을 때려요;;
짱 센 주먹
기준치:25/12/5
굴림:27
판정결과:실패
피해:5
윤상훈:착한 진이..
어떻게 사람을 때려요
허공을 때린
한하얀:착한.. 진이...
단류현:...정말 못때리는구나
진이의 명대사
최 진:....
그럼 상훈이
!!!
단류현:...상훈아 한방이다
윤상훈:먼지 시비걸으셨잖아요
목각
기준치:69/34/13
굴림:52
판정결과:보통 성공
피해:2
맞아라~
목각으로 와장챵~
한하얀:오오
조무래기가 비틀거리며 쓰러집니다!
윤상훈:막타는 내꺼
상훈이 관찰 판정
윤상훈:
관찰력
기준치:76/38/15
굴림:31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음 뭔데 그래~)
어라, 저 셔츠에 사자 문양이 박혀있습니다
윤상훈:?
조직의 옷을 벗겨가면 좋을 것 같아요
한하얀:?
윤상훈:벗기자
한하얀:(어머)
묘적야:아라라 마사카 사자파?
단류현:...오 저런 문신 있었구나
3
한다루:벗겨벗겨
하얀이는 조직의 옷을
벗겨서 챙깁니다


윤상훈:(ㅋㅋㅋㅋㅋ)
어라.. 그런데 쪽지가 하나 떨어져 있네요
단류현:벗기다니 다들...서슴없구나...(눈가림
한하얀:(ㅎㅎ..)
윤상훈:또..쪽지
한다루:호랑이보다 강한 사자라니
한하얀:호랑이보다 사자가 더 강하대
최 진:암호인가?
한다루:용납 못해
조무래기를 물리쳐서인지
주변에서는 박수를 치며 고마워하고 있습니다!
묘적야:고마우면
500원
이 사람은 아무래도 사자파의 조무래기인 것 같은데
윤상훈:감사합니다 배상은 이 아저씨가 할거에요
한다루:자연스럽게 나가자 우리 돈 없어
두목이 된 유리는 이런 짓을 전부 허락해준 걸까요...?
최 진:지갑 챙길까
단류현:저희는 아무잘못없어요
생각할수록 괘씸해서 안 되겠습니다!
어서 찾아서 혼내줘야겠어요!
윤상훈:(맞아!)
그런 생각을 하며 잡화점을 나가려 할 때...
한다루:지금 혼내러갑니다
뒤에서 하이톤의 웃음 소리가 들립니다
단류현:?
어라?
한하얀:?
최 진:유리?
윤상훈:??
한하얀:누구세요~
한다루:??
전원 관찰력 판정
단류현:누구야
윤상훈:
관찰력
기준치:76/38/15
굴림:75
판정결과:보통 성공
한하얀:
관찰력
기준치:40/20/8
굴림:21
판정결과:보통 성공
묘적야:
관찰력
기준치:65/32/13
굴림:42
판정결과:보통 성공
단류현:
관찰력
기준치:40/20/8
굴림:11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한다루:
관찰력
기준치:25/12/5
굴림:50
판정결과:실패
최 진:
관찰력
기준치:60/30/12
굴림:86
판정결과:실패
한다루:얘들아.. 머가 보여..?
최 진:누구지,,?
사자파 조직원들에게 경호를 받으며
하얀이가 옷을 벗겨놓아
속옷차림으로 쓰러진 조무래기의 머리를
한하얀:(옷 등 뒤로 숨김..)
최 진:어?
구둣발로 잘근잘근 밟는...
유리입니다!?
한하얀:?
단류현:?
최 진:(속옷차림이었냐고...)
윤상훈:유리인데?
한하얀:어?
한다루:간지난다
어째서 저런 비열한 표정을 짓고 있는건가요??
한다루:아아니
공주님!!
무언가 말을 꺼내기도 전에
한하얀:유리야!!!
묘적야:자기야
유리는 조직원에게 무언가 말을 하고 있습니다
최 진:유리..(아련)
그러자 조직원은 공포에 떨더니
묘적야:우리 결혼 했잖아
이내 유리의 발을 붙잡습니다
한하얀:..?
윤상훈:(흥미진진)
유리는 여러분에게 시선도 주지 않고
단류현:뭐지..
한하얀:뭐지뭐지
묘적야:나 버리고 가서 행복해?
잡화점의 후문으로 나가버립니다!
윤상훈:어딜가
묘적야:야!!
한하얀:아니 인사라도 해주지
순식간에 사자파 조직원들과 사라져버렸어요
묘적야:여보!!!
윤상훈:세상에
유리가 저런... 사람이었나요?
단류현:어디가...
한다루:내가 알던 여명고 공주 유리 맞냐
피도 눈물도 없는????
단류현:우리를 버렸나봐...
한다루:가슴이 웅장해지네..
충격적인 모습을 목격한 여러분
SANㅊ
한하얀:흑..
윤상훈:(?)
췤췤
한하얀:?
단류현:
SAN Roll
기준치:50/25/10
굴림:51
판정결과:실패
ㅈㅅ
최 진:
SAN Roll
기준치:60/30/12
굴림:81
판정결과:실패
묘적야:
SAN Roll
기준치:80/40/16
굴림:59
판정결과:보통 성공
윤상훈:
SAN Roll
기준치:70/35/14
굴림:46
판정결과:보통 성공
단류현:...난 멘탈 약해
한하얀:
SAN Roll
기준치:49/24/9
굴림:48
판정결과:보통 성공
한다루:
SAN Roll
기준치:40/20/8
굴림:34
판정결과:보통 성공
실패하면
이성 감소 1
단류현:....
묘적야:하하 약해빠진 오마에라
우리는 그렇게 나가려는 사이...
최 진:나으작고기여운유리가....(충격
사자파 조직원들이 여러분을 쫓아옵니다!!!
한하얀:?
깨진 병...?
묘적야:아라
아라라
한하얀:아아니 누구세요
단류현:..?
을 들고 달려오네요
묘적야:아라라?!
최 진:;;;;
한다루:튀어!
단류현:아니 살고싶은데
윤상훈:와;
도망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추격 시작
한하얀:저거 맞으면 죽잖ㅇㅇㅏ
묘적야:뛰뛰뻥뻥
님들
이동력좀 말해주쇼
윤상훈:14
한하얀:8
묘적야:9
최 진:7
단류현:8
한다루:9
이동력 14안되는데????
윤상훈:??
크기, 근력, 민첩
확인하고
알려드릴게요 잠시만
(From 윤상훈): 저 크기 80 근력 70 민첩 40이에요
상훈이
이동력 7
조무래기:입니다
윤상훈:아 고맙다
조무래기 등장 ㅈㅅ
한하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상훈:7
맵을 확인해주세용
잠만
ㄱㄷ
움직이지마
추격룰해야한다고
이동력에 따라
저 순서로 이동이 가능하구요
아뇨
오른쪽이
빠른거임
한 턴에 한 번씩 행동할 수 잇구
가장 빠른 적야 다루는
2번 움직일 수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쇼
힘들구만
죠습니다
일단 적야랑 다루는
2번 움직일 수 있습니다
삼각뿔 지대로 온 두 친구
회피 or 근력판정!
묘적야:
근력
기준치:60/30/12
굴림:46
판정결과:보통 성공
한다루:
근력
기준치:70/35/14
굴림:99
판정결과:실패
적야는 삼각뿔을 우당탕!
발로 차고 지나갑니다
다루는 우당탕...
부딪혀 넘어지고 맙니다 ㅜ
묘적야:다루쿤!!!!!!!!!!!!
살아남은 적야만 한 칸 더 진행하겟습니다
도약 판정!
묘적야:
도약
기준치:20/10/4
굴림:56
판정결과:실패
데굴데굴데굴
적야는 내리막길을 굴러서 내려갑니다!
그 뒤를 따르는 류현이와 하얀이
근력 or 회피 판정!
한하얀:
회피
기준치:50/25/10
굴림:94
판정결과:실패
단류현:
회피
기준치:30/15/6
굴림:77
판정결과:실패
한하얀:(어..?)
오~ 둘 다
끝내주는 만남을 가졌나본데~
물론 삼각뿔과요
묘적야:하얀챵, 류현챵!!!!
단류현:....
윤상훈:이럴수가
넘어진 두 명을
진이와 상훈이가 뒤따릅니다
단류현:아파..
윤상훈:다들 왜 넘어져
회피or근력 판정!
최 진:안돼ㅠㅠ
한하얀:어헝헝ㅜㅜ
윤상훈:
근력
기준치:70/35/14
굴림:9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
와장창창~~~!!!!
최 진:
근력
기준치:40/20/8
굴림:22
판정결과:보통 성공
상훈이는 진이가 갈 길까지
터줍니다
아주 멋진 캐리예요
윤상훈:길 닦아놓을께 가라
한다루:이야..
단류현:멋져..
조무래기:
회피
기준치:15/7/3
굴림:92
판정결과:실패
최 진:(간지
조무래기는 앞서 여러분이 날린
삼각뿔을 맞고
자빠집니다
ㅜㅜ
최 진:ㅋㅋㅋㅋㅋㅋ
윤상훈:ㅋㅋㅋ 꼬숩다
한하얀:
한다루:아프겠당
단류현:..아프겠다
바닥을 구르는 적야는
다시 일어나 달립니다!
앞에 물 웅덩이가 보이네요
묘적야:흐아아앗~
다시 ..도약 판정!
윤상훈:조심해
묘적야:
도약
기준치:20/10/4
굴림:89
판정결과:실패
한하얀:아고고....
우당탕!
멋진 가죽옷에
멋진 갈색 얼룩이 생겼습니다
뒤를 따르는 나머지 전부 도약판정!
한다루:
도약
기준치:20/10/4
굴림:12
판정결과:보통 성공
단류현:
도약
기준치:40/20/8
굴림:29
판정결과:보통 성공
묘적야:큿소~ 유리한테 갚아달라고 할 거야
최 진:
도약
기준치:20/10/4
굴림:57
판정결과:실패
윤상훈:
도약
기준치:20/10/4
굴림:9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한하얀:
도약
기준치:25/12/5
굴림:12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찰푸닥
진이는 데루르르르를
굴러 나머지 아이들ㅇ르
아이들을
단류현:...진아
..누가 좀 잡아줘
최 진:(어라라;;;;;)
지나쳐 내려갑니다!
윤상훈:(아이고 진아)
와 진짜 엄청 빨라요!
최 진:죽는거아냐?
이동력이 빠른 다루는
한 번 더 도약 판정!
한다루:
도약
기준치:20/10/4
굴림:5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멋지게 물 웅덩이 위로 점프해 지나갑니다!
한다루:간.지 스웨그.
조무래기:
도약
기준치:20/10/4
굴림:89
판정결과:실패
조무래기가 내리막길을 굴러 오는것이 보입니다
엄청나게 빨라요!
다루와 적야는 저 멀리
장난감 터널이 길을 막고 있는것을 봅니다!
민첩 판정~
묘적야:
민첩
기준치:65/32/13
굴림:78
판정결과:실패
한다루:
민첩
기준치:60/30/12
굴림:65
판정결과:실패
우당탕탕!
윤상훈:(ㅇㄴ 얘들아 무슨일이야)
둘은 자빠져 굴렀지만
한다루:조무래기는...나엿나.
일단 안전해 보이는 빈 건물에 도착합니다!
묘적야:크윽...
그 뒤를 따르는 모두 도약 판정!
윤상훈:
도약
기준치:20/10/4
굴림:52
판정결과:실패
한하얀:
도약
기준치:25/12/5
굴림:31
판정결과:실패
최 진:
도약
기준치:20/10/4
굴림:18
판정결과:보통 성공
단류현:
도약
기준치:40/20/8
굴림:49
판정결과:실패
우당탕..
윤상훈:.....
진이 빼고 모두 흙탕물에 빠집니다
하하!
비웃어 주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단류현:....
한하얀:아 내옷ㅣ
아니 이럴 때가 아니죠
최 진:어떻게 그래요
뒤에서 조무래기가 빠르게 쫓아옵니다!
조무래기:
도약
기준치:20/10/4
굴림:19
판정결과:보통 성공
조무래기는 발레를 하듯
촤핫
하고 물 웅덩이를 넘어옵니다!
윤상훈:(으으;;)
나머지 민첩 판정!
단류현:....와 멋지다
조무래기:
윤상훈:
민첩
기준치:40/20/8
굴림:74
판정결과:실패
최 진:
민첩
기준치:50/25/10
굴림:76
판정결과:실패
한하얀:
민첩
기준치:60/30/12
굴림:70
판정결과:실패
단류현:
민첩
기준치:60/30/12
굴림:17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촤!
최 진:....
한하얀:어어떡하지
류현이는 멋진 슬라이딩으로 터널을
스쳐지나갑니다
나머지는...
단류현:후...
우당탕탕!!!
윤상훈:아...악
한다루:이야
한하얀:(아야야)
최 진:오늘 뭐 있나봐
멋지게 말아먹었습니다
그래도 괜찮아요
저 멀리 조무래기가 멀어지는 것이 보입니다...
단류현:다행이다...
우리는 모두 안전하게
윤상훈:휴..
빈 건물로 도착했어요
한하얀:휴우
빈 건물로 들어오자
[계단]과 [상자]가 보입니다
단류현:..상자부터 보자
한하얀:오잉
최 진:상자를 볼까
윤상훈:상자는 열어봐야지
한하얀:상자~
한다루:상자까장
나무로 만들어진 낡은 상자입니다.
단류현:가챠인가..
작은 용이 하나 그려져 있는데
아무래도 열쇠가 필요할 것 같아요.
최 진:어라
윤상훈:어딨지..
단류현:누가 좀
부숴보자..
한다루:부순다
최 진:
야구 방망이
기준치:25/12/5
굴림:63
판정결과:실패
피해:2
다루 근력 판정
한다루:
근력
기준치:70/35/14
굴림:69
판정결과:보통 성공
윤상훈:
근력
기준치:70/35/14
굴림:45
판정결과:보통 성공
우지끈!
한하얀:오오
최 진:실수로 바닥을 쳤네
윤상훈:오 ..
다루와 상훈이의 힘에
상자가 부서집니다
어라?
단류현:오..
상자 속에서 작은 권총을 찾았습니다
최 진:
옆에 있는 쪽지는...
묘적야:
윤상훈:와 권총이네
묘적야:어?
단류현:적야는 일단 가지지마
윤상훈:쪽지가 은근 많네
항상 주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끼리도 재우는 마취총 사용 방법!
최 진:ㅋㅋㅋㅋㅋㅋㅋㅋ
한하얀:좋은 선택
윤상훈:마취총이였구나
최 진:마취총이구나
한하얀:마취총인가봐
한다루:이걸로 유리를 재우자!
총알을 넣는다! 대상에게 쏜다! 잠이 든다! 감사합니다!
윤상훈:찬성
단류현:유리 재우는게 맞겠지..
총할이 하나밖에 없는 마취총입니다
윤상훈:조종법간단하네
누가 챙길까요?
윤상훈:난 재주가 없는데..
누가 가질래?
단류현:..진이가 챙길래?
최 진:
묘적야:니!
최 진:그럴까?
묘적야:?
단류현:적야보단 나을듯
묘적야:나!
.
최 진:그래
한다루:내가 가지면 유리가 아니라 유리창 맞출 듯
한하얀:적야는 안돼
최 진:적야보다 낫네
윤상훈:진아 너하렴
최 진:챙깁니다
단류현:좋다
최 진:적야 손도 못 대게 해야지
단류현:적야 아무데나 쏠까봐 걱정했어..
안심이야..
최 진:자기한테 쏠수도 있는 애야..
윤상훈:(적야 이미지 왜이러니)
묘적야:이건 앞담이네
단류현:덕담이지..
진이가 총을 챙겼습니다!
묘적야:5252 출발해보자구
단류현:이제 ,,계단?
한다루:가자가자!
윤상훈:계단가자
지하로 향하는 계단입니다
어딘가 깨져있는 것이 불안정해 보입니다.
묘적야:오~
내려갈까요?
한하얀:내려가자!
한다루:조심히 내려가장
최 진:내려갑니다~
낡은 계단으로 내려가면,
철제로 만들어진 방문 하나가 보입니다
묘적야:귀신 있을 거 같은게
딱...
윤상훈:음...
옆을 보면 중국어로 적힌
한하얀:오잉
단류현:저기 감옥아냐..?
묘적야:걔가 좋아하겠다
광고지가 하나 보입니다
단류현:뭔데..
무슨 말인지는 모르겠어요
한다루:칭따오?
듣기 판정!
윤상훈:
듣기
기준치:86/43/17
굴림:46
판정결과:보통 성공
단류현:
듣기
기준치:50/25/10
굴림:44
판정결과:보통 성공
한하얀:
듣기
기준치:45/22/9
굴림:30
판정결과:보통 성공
최 진:
듣기
기준치:50/25/10
굴림:72
판정결과:실패
한다루:
듣기
기준치:20/10/4
굴림:81
판정결과:실패
묘적야:
듣기
기준치:50/25/10
굴림:12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한다루:뭐가...들리니..?
최 진:
언어(외국어)(01%) Roll
기준치:21/10/4
굴림:61
판정결과:실패
최 진:으음...모르겠네
뭐라는지 모르겠네용
뚝, 뚝 물이 떨어지는 소리가 들립니다.
방문을 열어볼까요?
단류현:...
윤상훈:....?
한다루:열자!
아냐
한하얀:열자1
단류현:열어보는게 맞나...
한하얀:아냐?
방에는 스티로폼으로 만들어진 용기가
한다루:열자?
묘적야:(열어버리기!)
단류현:열어...
최 진:이미열었어
나무 탁자 위에 지저분하게 쌓여있고
윤상훈:열었지
각종 책들이 쌓여있습니다
한하얀:오 뭐지
날벌레들이 조금씩 날아다니고
단류현:무슨 책이지..
윤상훈:안쓴지 오래됐나봐?
벽에는 곰팡이가 가득합니다
테이블 위에는 노트가 하나 보이네요
한하얀:으!
윤상훈:(찡그림;)
최 진:적야 집으로 돌아온줄..
단류현:..벽에 절대 안닿을꺼야
한다루:일기장인감
한하얀:적야 집이라니 (ㅋㅋㅋㅋㅋㅋ)
한다루:펼쳐보는 거 어떄
묘적야:?
단류현:열어보자
묘적야:나와
한하얀:좋앙
묘적야:싸우자
적야 집에게
단류현:적야야 귀닫아
한다루:노트 펼치기!
애도를...표합니다
묘적야:싸우자고오
대체 이게 무슨 내용일까요?
윤상훈:,,,이런
적힌 날짜는.. 유리가 실종된 날짜와 같습니다.
한하얀:어..?
노트를 덮으면...
윤상훈:세뇌당한게 맞았는데?
팔랑,
한다루:찾는 애들이 우리인가?
한하얀:이거 그 흑마법 어쩌구 하던거 아냐?
최 진:ㄹ헐
쪽지 하나가 떨어집니다.
한다루:줍줍
윤상훈:봅니다
뜬금없이 세뇌를 푸는 방법이라니
역시 무언가 이상하죠>
묘적야:그으러니까
윤상훈:궉웡웡 이었나..흠
한다루:때려야 하는 건가...
무언가 마법사...의 공간일까요?
한하얀:윙웡
하지만 잘 알아둬야 할 것 같습니다
묘적야:어떤 조물이가 유리를 대충 임시로 세워놓고?
한다루:윙웡윙웡
방을 조금 더 둘러보면 옷장이 하나 보입니다
한하얀:조물..
윤상훈:유리나 찾으러가자
한다루:옷장 열자!
윤상훈:뭐지?
하얀이 말고 나머지도
단류현:...아니 마력으로 조직원을 만드나
묘적야:우리가 찾으려는 걸 지 목 나갈까봐
사자파의 옷을 입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최 진:
옷장 안에는 사자파의 옷이 가득합니다
한다루:와우 우리도 들어간다 사자파
단류현:입어볼까...
여긴... 사자파의 또다른 소굴일까요?
묘적야:어우 촌티나
한하얀:어 나 그럼 새옷 입을래;
최 진:사실 팔려고 만든거 아냐?
윤상훈:우리도 입자
치파오 질렸어
묘적야:(옷 벗기~)
최 진:;;;;;
적야는 아무래도
윤상훈:(뭐 여기서)
단류현:아무데서나 벗지마....
노출증이 있는게
최 진:적야 노출증
확실합니다
한하얀:(적야 봄...)
떼잉 쯧
한하얀:(안 봄........)
단류현:내가 여자였어야 했나
묘적야:입는다며!!1
꺄아
최 진:마취총의 쓰임새를 바꿀뻔햇어
묘적야:(후다닥 갈아입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하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상훈:(ㅋㅋㅋㅋㅋㅋㅋㅋ)
단류현:....진아 진정해
진이 정신 판정
윤상훈:한발밖에없어 진정해
묘적야:누나;;;
최 진:
정신
기준치:60/30/12
굴림:7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단류현:후;;
극단적으로 참아냅니다
한하얀:
윤상훈:릴랙스,,,릴랙스,,
총알은 하나밖에
최 진:...^^
없으니까요...
한다루:참자참아
최 진:맞지맞지.....
옷을 다 입었으면
이제 나가봅시다
이번에 갈 곳은...
양꼬치 가게
네요!
윤상훈:맛있겠다
단류현:이미 만두로 배 채우긴 했지만..
묘적야:(단추는 풀고 건들건들)
같은거엿네
ㅇㅈㅅ
ㅈㅅ
최 진:애들아 왜 안와
한다루:적야야 왜 단추를...
여러분은 자랑스럽게 문을 열었습니다
묘적야:건달같아보이지
한하얀:적야 쟤는 조직원같아..
그리고 보이는 것은...
단류현:(적야 진짜 혼자행동하는것같다
최 진:.....^^(극단적으로 참는중)
담배를 문 채로 도박을 하느
사자파 조직원들 두 명입니다!
한다루:얘들아 기회다
윤상훈:나도 끼워주지
한다루:돈 벌자
묘적야:어이!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직감이 듭니다
묘적야:두목이 부르시는데!
낡은 조명이 두어번 깜빡이고...
한하얀:도박신고는 1336..
고기 비린내가 코를 기분나쁘게 찌릅니다
최 진:어라
아무래도 망한 것 같습니다
윤상훈:(what)
묘적야:여기서 왜 이러고 있냐 코라
조무래기:니들 미친 거 아이니?
최 진:네? 저요?
여기... 양꼬치 가게가 아니었나봐요?!
한하얀:..네?
윤상훈:저 신입인데요
사자파의 거처, 뭐 이런 걸까요?
한다루:마약양꼬치
묘적야:내가 미친 것처럼 보이니~
단류현:...저 양꼬치 먹고싶은데...
/desc 하지만 우리가 다수인 것 같아요
다구리에 장사 없다던데
한다루:선빵필승!
싸워볼까요?
묘적야:코라아~~~!!!!!!!!!
최 진:말로 해결해
윤상훈:음...
묘적야:뎀벼라 쿳소
단류현:...말로 안통할것같긴하지만
윤상훈:말로해보자 한번
최 진:아 그러네
단류현:뭐.. 너희들 하자는대로 할게
적야 류현 하얀 다루 진 상훈 조무래기123
말로 안 통할 것 같지만
설득해볼사람?
묘적야:저갸저갸
한다루:설득
단류현:...일단 나?
롤 ㄱㄱ
최 진:
설득
기준치:15/7/3
굴림:33
판정결과:실패
한하얀:함 해볼ㄲ
진이의 삽소리에
한하얀:.
묘적야:
설득
기준치:10/5/2
굴림:18
판정결과:실패
최 진:아하핫^^
단류현:
설득
기준치:30/15/6
굴림:64
판정결과:실패
윤상훈:도박을 왜 양꼬치 가게에서 하세요
조무래기들은 더 화가 난 것 같습니다
윤상훈:
말재주
기준치:68/34/13
굴림:71
판정결과:실패
단체로 삽소리라니
한하얀:
설득
기준치:15/7/3
굴림:61
판정결과:실패
최 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화나겠어요
한하얀:?
윤상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단류현:...진짜 말 안통한다
최 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무래기:...
한하얀:아니 이게 무슨
윤상훈:ㅈㅅ 합니다
조무래기:느그
한다루:
설득
기준치:10/5/2
굴림:74
판정결과:실패
윤상훈:싸우자
조무래기:미쳣나..?
한하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묘적야:
단류현:아니 저쪽이 안듣는거아니야....?
전투 시작
한다루:말이 안 통하네.떼잉
단류현:(억울
한하얀:이건 좀 심했지
선빵필승입니다
묘적야:
위에 순서대로
묘적야:
비무장
기준치:70/35/14
굴림:86
판정결과:실패
피해:3
행동 ㄱㄱ
묘적야:아라라
최 진:
짱 센 주먹
기준치:25/12/5
굴림:79
판정결과:실패
피해:6
어이쿠실수
적야 류현 하얀 다루 진 상훈 조무래기 123
조무래기가 3명이니
누굴 공격할지도
언급해주세요
묘적야:아 글멈
첨부터
다시다시 ㅎㅎ
ㅇㅋ 콜
다시 긔
단류현:오..
묘적야:(조무래기 1한테 암바걸기 ㅎㅎ)
비무장
기준치:70/35/14
굴림:73
판정결과:실패
피해:3
조무래기:
비무장
기준치:30/15/6
굴림:92
판정결과:실패
피해:3
조무래기 1은 반격하려 했지만
실패했습니다
단류현:..둘다 뭐하세요
여튼 둘 다 춤사위가 예술적이네요
묘적야:
가랏 류혀니
한하얀:가랏
단류현:조무래기 2...(의자 휘두르기
의자
기준치:40/20/8
굴림:34
판정결과:보통 성공
피해:0
?
피해가 어떻게
한하얀:피해0?
0이 나오지
레전드
단류현: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하얀:솜방망이였던거임..
류현이의 연약한 공경
최 진:역시 조폭
윤상훈:공경..
최 진:이정도는 아무것도 아니다..
한하얀:공경..
노인공경
단류현:내가 너무 약한가봐
윤상훈:공경해버렸다
한하얀: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무래기:
비무장
기준치:30/15/6
굴림:33
판정결과:실패
피해:2
헐 그러게요
1d6
적으셧?
단류현:ㅇㅎ
공경은 구라였고
이게 찐이다
한하얀:ㅋㅋㅋㅋㅋ
공격 ㄱㄱ
단류현:
의자
기준치:40/20/8
굴림:3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피해:2
멋지게
단류현:이런이런...
공격했습니다!
와장창!
최 진:오오
단류현:성공해버렸네..
한하얀:오오
조무래기 2가 아파합니다
한하얀:
한다루:공경하는 척 공격하기!
하지만 아직 조무래기는
최 진:공경공격..라임 쩌는걸?
한 명도 쓰러지지 않았습니다
단류현:래퍼하자
하얀이 긔긔
한하얀:(조무래기 3한테 주먹질하기!)
최 진:딱이네
한하얀:
비무장
기준치:25/12/5
굴림:33
판정결과:실패
피해:3
멋진 주먹!
실패!
한하얀:(.)
윤상훈:(앗아)
조무래기:
비무장
기준치:30/15/6
굴림:37
판정결과:실패
피해:3
한하얀:(앗아)
조무래기와 합을 주고받는 것이
꼭 춤추는 것 같습니다
아름다워요
단류현:잘춘다...
한하얀:.ㅎㅎ.............
다루는 보고있을 때가 아닙니다!
어서 싸워서 이겨야해요
한다루:(조무래기1에게 골프채를 휘두른다!)
골프채
기준치:25/12/5
굴림:47
판정결과:실패
피해:1
우.
뜬금없지만
명동 카 체이스 브금으로 들으면
신이 납니다
한하얀:??
조무래기:
비무장
기준치:30/15/6
굴림:65
판정결과:실패
피해:2
하얀이는 골프채를 휘둘렀지만
실패했어요
윤상훈:춤 그만춰 이것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전투 끝나겟냐
한하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이도 합세합니다
최 진:
짱짱 센 주먹
기준치:25/12/5
굴림:51
판정결과:실패
피해:1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다루:댄스배틀이네 이거...
댄스배틀로 장르바뀜 ㅜㅜ
최 진:어떻게 사람을 때려
ㅋㅋㅋㅋㅋㅋㅋ
상훈이도 해봅시다
댄스파티 룰루!
윤상훈:
목각
기준치:69/34/13
굴림:68
판정결과:보통 성공
피해:6
난 댄스 안춰야지
조무래기 123
지목해주세요
조무래기:
비무장
기준치:30/15/6
굴림:8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피해:2
윤상훈:조무래기 2가자 너로 정했다
빠각!!!!
하는 소리와 함께
단류현:상훈이도 어울리고싶어하는줄 알았는데..
윤상훈:아니거든!
조무래기가 마지막 일격을 날립니다
상훈이의 목각에 맞아 쓰러지며
주먹을 날렸습니다...
조무래기 2 쓰러짐
윤상훈:쓰러지면서 주먹을 날린다고)
상훈 체력 감소 2
윤상훈:크읏 대단했다 기억해주지
한하얀:(절레..)
이제 우리들의 차례가 끝났으니..
조무래기 1과 3의 차례입니다.
묘적야:코라!
조무래기:이자식.. 내 친구의 복수다....!(적야후리기)
비무장
기준치:30/15/6
굴림:90
판정결과:실패
피해:1
단류현:...코라가 뭐야
묘적야:
오 끝내주는 실패인데?
한다루:어이,조무래기. 우리 댄스배틀한 추억을 떠올려라.
반격 or 회피 가능
묘적야:주먹이 고작 그정도냐
비무장
기준치:70/35/14
굴림:97
판정결과:실패
피해:1
응 아니야~
(From 윤상훈): 수정이 안돼서 중상으로 12적어놨는데 괜찮ㅇ나요..?
최 진:여기 무도회장이었나?
한하얀:똑같아..
한다루:떠올려준듯?
한하얀:그런가봐.
묘적야:내 주먹도 그정도다
단류현:적야야..춤 잘추는구나
(To 러 시.): 괜찮습니당!
조무래기 3은 류현이에게 주먹을 휘두릅니다
단류현:..?
마지막으로 말 한 사람이
류현이어서요
(From 윤상훈): 고맙다!
조무래기:
비무장
기준치:30/15/6
굴림:49
판정결과:실패
피해:3
최 진:아니이럴수가
단류현:(억울
반격 or 회피 가능
한하얀:반격가자
단류현:
회피
기준치:30/15/6
굴림:5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한하얀:앗아
개멋지게
윤상훈:와우 빠른데
회피해냅니다
단류현:미안 겁쟁이야..
최 진:오오..
한하얀:멋지다
한다루:이야
류현이는 아주
멋진
겁쟁이었습니다!
단류현:..?
한하얀:멋지다..
겁쟁이라며...
단류현:어감이 이상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상훈:(ㅋㅋㅋㅋㅋ)
후레키퍼라
어쩔수업슴
다시 적야의 턴이 돌아왔어요!
지금 살아있는 놈은 조무래기 1,3 입니다
단류현:적야 파이팅..
한하얀:적야 힘내!
한다루:화이팅
묘적야:
비무장
기준치:70/35/14
굴림:73
판정결과:실패
피해:1
(1을 때리려햇으나...)
...
조무래기:
비무장
기준치:30/15/6
굴림:12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피해:3
조무래기가 반격에 성공합니다!
크흣
적야 체력 감소 3
묘적야:*
류현이의 차례네요
단류현:...
한하얀:화이팅!
단류현:
의자
기준치:40/20/8
굴림:10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피해:6
의자
기준치:40/20/8
굴림:76
판정결과:실패
피해:1
한다루:할 수 있다 할 수 있어
윤상훈:?
조무래기:
비무장
기준치:30/15/6
굴림:8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피해:3
위에걸로 해드림
윤상훈:(휴)
단류현:^^..;;;
류현이는 조무래기 몇을 때렸나요?
단류현:2요
2는
이미 바닥에
쓰러져
한하얀:.
있는데
단류현:?
윤상훈:내가 때려놨단다
한다루:쓰러진 애를 때리다니...
고인능욕?
단류현:상훈아..
한다루:귀엽군!
윤상훈:(이럴수가)
물론 죽지는 않았습니다
단류현:3으로..
ㅇㅋㄷㅋ
단류현:죄송합니다..
우당탕!
단류현:능욕 그만두겠습니다
조무래기3기 바닥에 쓰러집니다
이제 1명만 다루기하면..! 된다..!
다루기 아니고
단류현:제발..
다구리입니다
ㅈㅅ
윤상훈:다뤄보자
한다루:다루기하자!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너무해
다음은.. 하얀이!
단류현:하얀이만 믿어..
한하얀:미미미ㅣㄷ지마
비무장
기준치:25/12/5
굴림:1
판정결과:대성공
피해:2
한다루:이야
단류현:역시
윤상훈:믿고있었다고~
단류현:믿고있었다고..
wow
대성공 보너스로
한하얀:나 완전 쎈가봐
최대 피해 3을 받습니다
조무래기는 쿨럭..!
한하얀:와!
단류현:하얀이가 대장하자..
했지만 아직 쓰러지지 않았습니다
단류현:..?
다루 막타 가나요!?


한하얀:쟤가 더 쎄
한다루:오키.
단류현:다루야..마지막은 원해 주인공이다
윤상훈:성공만 하렴
원해
주인공
2다
단류현:.
.
한하얀:(ㅋㅋㅋㅋㅋㅋ)
단류현:능욕잘하네
윤상훈: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다루:화려한..조명이 나를 비추네..(골프채로 칼춤을 춰요)
골프채
기준치:25/12/5
굴림:60
판정결과:실패
피해:2
능욕천재
정말
한다루:아나
칼춤이었습니다!
조무래기:오오...(박수)
멋지다!
단류현:와..
워후~!
윤상훈:(매너를좀 아는 놈이네)
단류현:너무 화려했어 (박수
그럼 진이의 차례예요
한하얀:멋져!!
한다루:갈라놨다
최 진:이럴수가
무대를
찢었다
최 진:
짱짱 센 주먹
기준치:25/12/5
굴림:26
판정결과:실패
피해:3
한하얀:앗아
조무래기:
비무장
기준치:30/15/6
굴림:98
판정결과:대실패
피해:2
유감
한하얀:
윤상훈:...
단류현:..둘이 춤추네
최 진:....
즐겁네
ㅎㅎ
마지막.. 상훈이!!!
한하얀:가자 상훈아!
한다루:너만.. 믿는다,..!
윤상훈:
목각
기준치:69/34/13
굴림:87
판정결과:실패
피해:4
믿지마
한다루:오키.
믿지 않았더니
이렇게 되고 마는데...
단류현:안믿을게
조무래기는 다루에게 달려듭니다!
윤상훈:(이걸 또 이렇게 )
조무래기:
비무장
기준치:30/15/6
굴림:45
판정결과:실패
피해:1
반격 or 회피 가능
한다루:쟤 머하냐?
골프채
기준치:25/12/5
굴림:89
판정결과:실패
피해:3
나 머하냐?
윤상훈:아이고 너도 뭐하니
뭐하긴요
같이 춤추죠
단류현:너도 뭐해....
ㅎㅎㅎㅎ신나는 댄스타임!
한하얀:신난다
또 돌아...
한하얀:와~
적야의 차례입니다
윤상훈:이번턴에서 끝내자 ,,,
한다루:적야야.. 믿는다!
적야
로스트?
단류현:적야가 한 듬직하다는걸 알아...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최 진:적야
군것질한다고
먹을거 가지러 간
최 진:도망쳤어
한다루:적야야 너의 패션센스.. 사실은 정말 멋졌어..
적야
단류현:..?
를 두고...
류현이가 싸워봅시다
단류현:이런..
한다루:류현아 믿는다
단류현:
의자
기준치:40/20/8
굴림:18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피해:5
한하얀:믿을게
한하얀:
최 진:우와
단류현:후...
최 진:멋져
조무래기:
회피
기준치:15/7/3
굴림:4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한다루:이야
단류현:?
윤상훈:
한다루:이야
최 진:이걸이렇게
그냥
단류현:...살려줘
쓰러졌다고
하죠!
단류현:
원래 공격 우선인가?>
최 진:
ㅈㅁ요 룰북좀
단류현:?
원래 피해 없는게 맞는데
너무 기니까 쓰러졌다고 합시다
지쳐서 쓰러진 조무래기!!
후...
윤상훈:해치웠나?
모두 난장판이 되었습니다
의자가 막 굴러다녀요
일단 그들은 기절한 것 같네요
돌아가려는 차...
주방 쪽으로 시선이 갑니다
한하얀:아이고 삭신이야..
윤상훈:(?)
한하얀:오잉
붉은 조명이 섬뜩하기도 한데,
한다루:양꼬치 먹고가장
들어가볼까요?
한하얀:헐 좋아
한다루:들어가자
최 진:양이...아닐수도?
한하얀:들어가보자!
윤상훈:으음...
단류현:..들어가
윤상훈:가야겠지?
한다루:닭꼬치도 좋아
윤상훈:진퇴양난인걸
안으로 들어서면
주방의 벽과 바닥은 꼼꼼히 비닐로 덮여 있습니다
그 비닐에는 피가 말라붙어 있네요
최 진:이거이거 영화에서 봤는데;;
사람이 눕기 좋아보이는 침대와
한다루:오픈준비..?
한하얀:이게뭐야무서워
바닥에 흥건한 피...
한다루:오메
한하얀:어어??
피비린내가 진동을 합니다
윤상훈:어.......
전원 이성 판정
윤상훈:양이 누웠다고 해줘 젠장
한하얀:
SAN Roll
기준치:49/24/9
굴림:12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한다루:
SAN Roll
기준치:40/20/8
굴림:82
판정결과:실패
윤상훈:
SAN Roll
기준치:70/35/14
굴림:69
판정결과:보통 성공
최 진:
SAN Roll
기준치:59/29/11
굴림:19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단류현:
SAN Roll
기준치:49/24/9
굴림:89
판정결과:실패
한다루:여긴 어디인가
성공시 이성 감소 1
실패시 이성 감소 1d2
한다루:(1d2?)
한하얀:./r 1d2
묘적야:
SAN Roll
기준치:80/40/16
굴림:28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하얀이가 쓴거
점 없이 쳐주세용
한다루:
rolling 1d2
(
1
)
=
1
단류현:
rolling 1d2
(
2
)
=
2
그 숫자대로 이성감소!
개그잖아요
개웃기구만
단류현:..멘탈 약하네 나
주방에서는 [중식도]와 [벽]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한다루:중식도부터?
단류현:뭐부터 볼래..?
윤상훈:그러자 중식도부터
묘적야:
최 진:그래그래
중식도는
대체 어디에 쓰면 좋을까요...?
단류현:요리할떄..?
한하얀:어...
획득시 1d4+2
한다루:고기 자를때
무기로 사용 가능
한하얀:토막..?
단류현:...
윤상훈:부술때?
단류현:누가 가질래
챙길 사람이 있나요?
한다루:가져가자
묘적야:나!
단류현:아니
너 빠져
어후 무섭다
한하얀:적야 쟤 불안해
한다루:적야 챙기라
윤상훈:적야 줘도 되니
최 진:나는 총 있어
묘적야:...
ㅜㅜㅜ
나!!
ㅠㅠ
단류현:,,,
그러던가
묘적야:아싸
한다루:중식도를 우리한테 쓰진않겠지 머
단류현:진이가 위험하다 생각하면
한하얀:너 그거 막 휘두르고 다니지 마..
단류현:마취총
윤상훈:씁,,(불안합니다,,)
단류현:알지?
적야가 챙겼습니다
윤상훈:그래 진아
한다루:벽 보자
벽 한 곳에는
검은 비닐로 덮힌 곳이 있네요
윤상훈:벗겨보자
묘적야:(중식도 관찰하기...)
한다루:뜯어! 아주 그냥!
한하얀:이거 까면
걷어내면
아까 처음 올 때 보았던
한하얀:막 징그러운거 있는거 아냐?
거대한 탑 사진이 붙어있습니다
윤상훈:..?
상훈이 지능 판정!
한하얀:..?
윤상훈:
지능
기준치:80/40/16
굴림:28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어디한번 볼까
(To 러 시.): 아 알겠습니다! 이 탑을 잘 보니 사자 문양이 그려진게.. 사자파의 탑이 분명하군요!
(To 러 시.): 이곳으로 가자고 모두에게 말해봅시다
윤상훈:아하
단류현:아하 뭔대...
한하얀:뭔가 알아냈니?
윤상훈:사자파의 탑인가 본데 여기
한하얀:(눈 반짝!)
윤상훈:이쪽으로 가야할듯 해
한하얀:오오..
윤상훈:사자문양이 있거든
단류현:상훈이 말만 따르자..
한하얀:그럼 가보자!
자, 그럼 탑으로 가봅시다!
옷을 차려입고 탑으로 향했습니다
사자파의 옷 때문인지 아무도 시비걸지 않아요
오히려 사람들이 피하기도 하는 것이...
단류현:오...
은근 기분이 나쁘지 않습니다
최 진:이거 좋은데 ㅋ
한하얀:오 이거 좋은데?
묘적야:코롸아!!!!!!!!!!!!!!!!!!!
탑은 호수 한 가운데에 있습니다
한다루:(광대 승천)
윤상훈:,,,,(다른 무리인척;)
달빛을 받아 맑게 빛나는 푸른 빛의 호수.
이제 탑으로 건너가면 됩니다.
문제는...
탑으로 건너는 다리가 부서져 있네요?
한하얀:..?
최 진:어?
묘적야:수영 긔.
윤상훈:뭐..
한다루:누가 보트할래?
수영할 사람이 있나요?
한하얀:다루가 하자
단류현:다루 멋져
윤상훈:믿고있었어 다루야
다루 수영 판정
한다루:
수영
기준치:20/10/4
굴림:4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윤상훈:(ㅋㅋㅋㅋㅋ)
한하얀:
윤상훈:
최 진:
한다루:어이어이어이!!!!!
다루는 완전 멋지게
단류현:와...
한하얀:ㅋㅋㅋㅋㅋㅋㅋ
최 진:믿고있었다구
수영을 해서 건너갑니다!
단류현:다루 수영잘한다..
다루가 호수를 멋지게 가로지르는 걸 보며
우리도 따라 헤엄쳐야지...
생각하는 순간
저 옆에 멋진 배 하나가 보입니다
엥 수영할 필요가 없었네요!
윤상훈:ㅋㅋ 우린 배타자
한다루:...:)
그저..웃어요.
한하얀:ㅋㅋㅋㅋ..
최 진:ㅋㅋㅋㅋㅋㅋㅋ
단류현:다루 그래도 멋졌어...
우리는 전부 배를 타고 멋지게 호수를 가로지릅니다
윤상훈:너의 희생은 잊지않을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하얀:(찡긋)
누가 배를 운전하나요?
한하얀:누가해??
묘적야:나!
윤상훈:
단류현:...면허있는사람이
한하얀:..오...
단류현:아...
망했다
묘적야:하하!
윤상훈:침몰하게 하지만 말자
한하얀:류현아 속마음~
최 진:ㅋㅋㅋㅋㅋ
운전 판정 긔긔
단류현:아 미안
최 진:류현이 적야 취급 어째..
대충 자동차 판정이라도
단류현:바꿔서 얘기했네
굴려줍시다
묘적야:
자동차 운전 Roll
기준치:20/10/4
굴림:40
판정결과:실패
윤상훈:(적야 믿는다)
단체 행운 판정
윤상훈:
한하얀:
단류현:
윤상훈:
행운
기준치:85/42/17
굴림:35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한하얀:
행운
기준치:85/42/17
굴림:25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최 진:
행운
기준치:75/37/15
굴림:75
판정결과:보통 성공
한다루:얘들아.. 좋은 추억 오졌다..
윤상훈:믿을껀 나밖에 없네
묘적야:
행운
기준치:40/20/8
굴림:38
판정결과:보통 성공
단류현:
행운
기준치:60/30/12
굴림:42
판정결과:보통 성공
철렁! 보트가 흔들리며...
다행히 아무도 빠지지 않았습니다
한하얀:(호달달달)
단류현:....배 멀미 나겠어
최 진:적야말고..
묘적야:(욘나게 밟아용)
휘이잉!
갑자기 세찬 바람이 불어옵니다!
전원 민첩 판정
단류현:...차라리 수영을...
묘적야:
민첩
기준치:65/32/13
굴림:51
판정결과:보통 성공
한하얀:
민첩
기준치:60/30/12
굴림:93
판정결과:실패
단류현:
민첩
기준치:60/30/12
굴림:31
판정결과:보통 성공
최 진:
민첩
기준치:50/25/10
굴림:64
판정결과:실패
한다루:
민첩
기준치:60/30/12
굴림:1
판정결과:대성공
다루는
최 진:어라
이미 건너가지
윤상훈:
민첩
기준치:40/20/8
굴림:73
판정결과:실패
않았나요?
단류현:다루 능력자..
한다루:아하
한하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상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라...
단류현:(ㅋㅋㅋㅋㅋㅋ
배가 거의 90도로 기울잖아요!
단류현:머릿속에서 하고있네
균형을 잡기에는 역부족이었습니다.
찰랑, 찰랑, 우당탕!
한다루:(멀리서.. 바라봅니다..)
한하얀:오오노
다같이 퐁당 호수에 빠졌습니다
윤상훈:(으악)
최 진:빠진김에 수영이나 하자..
단류현:....아 추워
그치만 바로 코앞이니 헤엄쳐서 가면 될 것 같네요!
그렇게 물에 빠진 생쥐꼴의 우리는 조심스레 잡임...해봅니다!
단류현:..이럴꺼면 차라리 수영하지..(궁시렁궁시렁
묘적야:ㅋㅋ
윤상훈:(류현이 토닥이며 갑니다)
조무래기:이 시간에 다니다니.
앞으로 일찍 다녀라.
단류현:?
윤상훈:(벌써 들키는줄)
한다루:넵.
자 지금부터
단류현:친절하신데..
순서대로 잠입테스트를 하겠습니다
귓말로 대화할테니
다들 기다리셈
최 진:언제봤다고 반말이야
한하얀:무무서워
(To 러 시.): 세 가지 질문을 하겠다. 일단 암호는?
단류현:...살려줘
(To 학꾸): 세 가지 질문을 하겠다. 암호는?
한하얀:진이 짱 쎄다..
(From 윤상훈): 호랑이보다 강한것은 바로 사자이다.
(From 최 진): 어.. 호랑이보다 무서운 것은 사자다
(To 러 시.): 두목의 이름은?
(To 학꾸): 두목의 이름은?
(From 최 진): 궉윙웡 행님
(To 한다리): 세 가지 질문을 하겠다. 암호는?
(From 윤상훈): 이유리
삐익!
(From 윤상훈): 맞낳아
진이는 퐁당
단류현:?
호수에 빠집니당
최 진:
으이으이
한하얀:어?
(From 한다루): 호랑이보다 강한 건 사자다!
한하얀:진아???????
윤상훈:(아이고)
단류현:...진아??
(To 한다리): 두목의 이름은?
최 진:나한테 왜그래
질문을 틀렸나봐요..
다시 생각해서 말해봅시다
최 진:맞았잖아!!!
(To 한다리): 두목의 이름은?
(To 러 시.): 여긴 왜 왔지?
(From 한다루): 궉윙웡!
(To 모기): 세가지 질문을 하지. 암호는?
(To 하루): 세가지 질문을 하지 . 암호는?
삐익!
다루도 퐁당~
묘적야:?
빠집니다
다시 잘 생각해봐요~
한다루:./w 조무래기
한하얀:아이고 얘들아..
저요
.
(From 윤상훈): 보스께서 저를 첩으로 삼겠다고 해서 왔습니다 (생각안나니까 아무렇게 대답하는 상훈이었다... 매혹써도 되나요,,,)
(To 여목): 세가지 질문을 하지. 암호는?
(From 단류현): 호랑이보다 강한 것은 바로 사자이다
(From 최 진): 호랑이보다 강한 것은 바로 사자다!!
상훈이는 통과했습니당!
윤상훈:(뭐 미친)
(From 묘적야): 호랑이보다 강한 것은 바로 사자이다.
윤상훈:먼저간다,,,,얘들아.......
(To 하루): 두목의 이름은?
단류현:..?
(To 학꾸): 두목의 이름은?
(From 한하얀): 세가지 질문이라매
(From 최 진): 두목님의 이름은 이유리!1!!!!!!!
(From 한하얀): 유리 예쁘다
(To 학꾸): 그럼그럼. 마지막이다. 여길 왜 왔지?
(To 여목): 뭐...? 다시 생각해봐라!
(From 최 진): 두목님을 뵈러 왔다
(From 단류현): 궉윙웡
단류현:...
진이도 통과!
단류현:살고싶다
상훈이와 상봉가능~
(From 한하얀): 세가지 질문... ...?
최 진:키야
(To 하루): 뭐..? 아니다!
최 진:애들아 머리를 굴려
한하얀:데굴데굴
(To 모기): 두목의 이름은?
윤상훈:얘들아 정안되면 존심 버려
난 버렸다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From 한하얀): 아니 근데 세가지 질문이라매 조무래기님!!!!!!ㅠ
단류현:뭔데...
최 진:우리가 여길 왜 왔는데!
(From 묘적야): 이유리
(From 단류현): 유리...?
한하얀:머리 과부화
단류현:우정 버리려고 온듯
(To 여목): 암호가 첫 번째 질문이다.
최 진:아니야 조금 더 궁극적인... 이유를 생각해봐
(To 모기): 여길 왜 왔나?
(From 한하얀): 세가지 질문을 하지
한다루:흠..
윤상훈:궁극적인 이유가 있었어..?
(To 하루): 여기는 왜 왔지?
(From 한하얀): 이거?
한다루:유리한테 마취총 쏘려고?
윤상훈:그거 말하면 빠질듯
최 진:유리........라고?
하얀이는
최 진:유리............?
(From 단류현): 유리 구하려고..
조무래기를
혼란에 빠트렸습니다
최 진: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윤상훈:(??)
이 틈을 타서 지나갑시다...
한하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상훈:wow
단류현:..?
한하얀:뭐였어.....?
단류현:하얀이 뭐했어
상훈이와 진이에게
답을 물어봐도
한하얀:나..
좋습니다
최 진:두목은 유리잖아 지금..
한하얀:세가지 질문이라매!
이러고잇엇는데
(From 묘적야): 저 두목님이랑 만나기 위해서 왔슴돠
한하얀:?
한다루:(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하얀:아?
모두 통과했습니다
개웃겨
단류현:휴...
암호를 대라니까
윤상훈:다들 잘 대답했네
질문집착광공
하얀이
윤상훈:(뭐)
한다루:내 안의 두목은.궉윙웡밖에 없.다
한하얀: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단류현:하얀이...
다루도 개웃겨
유리가 두목이라닉가
윤상훈:정권교체했잖아 얘들아,,,,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어쨌든
혼란을 틈타 다들
들어왔습니다...
윤상훈:,,,,
(정말 우당탕탕이네)
최 진:다행이네
최 진:호수에 두번이나 빠졌지만;
1층에는 별거 없는 것 같습니다.
위로 올라갈까요?
한다루:올라가자!
최 진:올라가자
묘적야:여기서
한하얀:올라가자!
묘적야:외치면
윤상훈:가자~
묘적야:뭐가 바뀌나
위를 올라오니...
최 진:마취총 위력 시험해보고싶니?
묘적야:궉윙
붉은 정장을 입고
손을 까딱거리는 사람 한 명이 서있습니다.
뭐야
폼을 엄청 잡고 있네요
단류현:..?
한다루:붉은 정장 탐난다
묘적야:
근접전(격투)
기준치:70/35/14
굴림:33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조무래기:문지기 녀석들은 허술해서 문제라니까...
한하얀:똥폼..
최 진:적야.. 진짜 재울까
조무래기:아무리 사자파의 옷을 입고, 사자파가 되고 싶은 마음이 있어도...
단류현:적야야 느닷없이 뭐해
윤상훈:진정해
조무래기:사자파는 아무나 될 수 없어.
하하! 나는 사천왕 중 한 명이다...
윤상훈:난 아무나는 아닌데 ,,
한하얀:사천왕?
묘적야:(따라서 똥폼잡기)
조무래기:여기까지 올라오기 위해 어쩌구 저쩌구 웅앵웅
윤상훈:(뭐라는거니)
회상에 잠겨있는 사천왕 1입니다
단류현:..너무 말이 많은데
묘적야:난 사슬낫의 제니다!!!!
최 진:지나치자
은밀행동으로 몰래 올라갈 수 있을 것 같아요
한하얀:..그냥 지나가도 모르지 않을까
단류현:지나치자..
전원 은밀행동 판정
최 진:
은밀행동
기준치:25/12/5
굴림:53
판정결과:실패
한하얀:
은밀행동
기준치:30/15/6
굴림:91
판정결과:실패
한다루:우린 보스의.도모다치다!
단류현:
은밀행동
기준치:60/30/12
굴림:41
판정결과:보통 성공
묘적야:
은밀행동
기준치:20/10/4
굴림:98
판정결과:대실패
한하얀:(?)
한다루:
은밀행동
기준치:20/10/4
굴림:51
판정결과:실패
최 진:류현아 잘가
한하얀:적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류현:애들아 ..;;;
윤상훈:
은밀행동
기준치:87/43/17
굴림:34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적야 보너스 주사위 획득
단류현:몰래 가자며;;;
으이으이 다들 조졋습니다
한하얀:조졋스
윤상훈:(쓰읍,,,,얘들아....)
조무래기:뭐야! 왜.. 왜 무시하냐..!
사천왕1은 그게 서러웠는지
묘적야:말이 많잖아!!
우리에게 달려듭니다
어라 저 사람...
최 진:어어라
지금 울고 있나요?
묘적야:
한다루:우내?울어?
묘적야:우냐?
한다루:우냐?
윤상훈:우나보다~~
단류현:울지마라..
전투 시작
묘적야:어ㅎ 우냐
우네
우럭? 왜 우럭
적야 다루 류현 하얀 진 상훈
단류현:...노잼
그리고 사천왕 1
한다루:다 덤벼.
묘적야:ㅎㅎ
렛츠고
묘적야:
비무장
기준치:70/35/14
굴림:52
판정결과:보통 성공
피해:1
칼 있는데
묘적야:(욘나때림!)
왜 비무장 써요
근데 와중에 수치 왜 올렷냐
간악한사람
묘적야:안 올렷써!!!!!!!!!!!!!!
웃기지마여
진짜?
근데 왤케
실패 조졋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ㅅ
실패 개많아서
몰랏네
조무래기:
회피
기준치:15/7/3
굴림:64
판정결과:실패
사천왕 1은 주먹에 맞았습니다!
조무래기:쿨럭...
하지만 너희는 나를 지나갈 수 없다..! 웅앵웅
다음은 다루인가요?
한다루:(골프 연습을해요)
골프채
기준치:25/12/5
굴림:49
판정결과:실패
피해:5
윤상훈:연습만 했구나
한다루:실전에 약한 타입이라... :)
실패했습니다
조무래기:
비무장
기준치:30/15/6
굴림:54
판정결과:실패
피해:1
괜찮아요 사천왕도 다루를 때리지 못했으니까요
한다루:저정도면 나도 사천왕 가능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ㄱㄱ
윤상훈:다루가 사천왕하자
류현이?
단류현:다음 누구지
나구나
한하얀:류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차례정도는
알아달라구 쿳소...
단류현:
야구배트
기준치:40/20/8
굴림:17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피해:3
빠각!!
홈런입니다!!!
워후~
단류현:애들아..내가 다 잡는다
사천왕1은 쓰러졋어요
한하얀:이야
단류현:(멋진척..
최 진:
이제 위로 올라갈까요?
윤상훈:굿 류현 굿류현
한하얀:올라가자!
윤상훈:가자
단류현:가자..
사천왕2:후후
그 녀석은 우리 중에서도
최약체였습니다
묘적야:아오
윤상훈:예?
그냥 들어오기만 했는데 대사를 칩니다
한하얀:누구세요..
게임 npc인가요?
거만한 표정이 장관입니다
묘적야:진짜 사슬낫의 제니냐
단류현:...다들 왜이리 거만해보이지
한하얀:똥폼
윤상훈:어서 때리고 가자..
하얀이부터
이어서 전투 ㄱㄱ
이번 사천왕은 조금 위험해 보입니다
잭나이프를 들고 있거든요...
최 진:다치치말구
한하얀:빠루로 머리쪽으로 휘두르기!
빠루
기준치:25/12/5
굴림:25
판정결과:보통 성공
피해:6
단류현:진짜 조심해
오오...
한하얀:
사천왕2:
회피
기준치:15/7/3
굴림:74
판정결과:실패
빠각!
최 진:멋있어..
잭나이프를 휘두를 틈도 없이
빠루에 원샷원킬~
한하얀:
그 하얀이는 멋졌다 ★
윤상훈:(wow)
자, 다시 계단을 올라봅시다!
한하얀:..☆
단류현:하얀이를 대장으로...
가자..
윤상훈:ㅋㅋㅋㅋ 믿음직하네
한하얀:어 나 대장이야?
벌써 4층
사천왕3:...
이번엔 무슨 컨셉인가요?
말 없는 무투가 컨셉?
단류현:...또 뭔짓할까 (궁금해짐
한하얀:레이드도 아니고 뭐야 이게
꽤나 강해 보입니다...
최 진:오///
게다가 얼굴의 흉터까지...
여럿이 붙어도 싸우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만
한다루:내 미래의 남편인가
한하얀:응?
생각해보니, 진이가 마취총을 가지고 있지 않던가요?
진이 사격 판정!
최 진:얘한테 쓰는거야?
윤상훈:벌써?
최 진:
사격(권총)
기준치:25/12/5
굴림:3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
단류현:
한하얀:?
윤상훈:(wow)
원샷원킬
한하얀:야 너
대단하다
한다루:이야
윤상훈:명사수인데
타앙!!
단류현:너무 잘하는데
최 진:좀 놀아봤다니까 ㅋ
명사수 진이는 능숙하게 사천왕을 쓰러트립니다..
묘적야:우리 조직이나 만들까?
단류현:진아 네가 할 운명이었나봐
한하얀:무무섭다 진아
사천왕3:털썩...
한다루:어디서 총으로 논건데 ㅋㅋㅋㅋㅋㅋ
단류현:조직만드는게 빠를듯
(호랑이파 너무 좋다
5층으로 올라오니...
윤상훈: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네
엥, 이번 사람은 사천왕이 아닌가요?
단류현:뭐야...
평범해보이는 사람 하나가 안절부절 길을 막아섰습니다
???:자, 잠깐!!!
저, 정말.. 여길 올라갈 셈이야?!
굳이!?!?
아니, 두목의 방에 올라간다면..
한다루:비켜라아
윤상훈:??
???:다시는 돌아올 수 없다구!!
항상 그랬어..
묘적야:너냐 우리 유리 데려간 놈이?
???:다들 맞아 죽거나.. 팔려나가거나...
최 진:(총알 없는 총으로 위협하기) 쏜다?
한하얀:오...
한다루:얘 때려도 돼?
???:자 잠시만 ㅜㅜㅜㅜㅜㅜ
한하얀:우리 애들 짱 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류현:...?
???:내가 마력이 충분히 생길 때 까지만 기다려줘ㅠㅠㅠ
한다루:말이 많아!
???:그땐 유리인지 구리인지
윤상훈:
단류현:애들아 말로 천천히 하자.....
윤상훈:(구리;)
???:너희의 친구를 원래대로 돌려줄테니까ㅜㅜ
단류현:?
묘적야:(완전 무서운 얼굴로 위협하기) 아앙??????????????!!!!!!!!!!!!!!!!!!!!!!!!
한하얀:구리?
한다루:구리 실화냐아..
단류현:애들아 얼른 떄리자
약자의 말은 듣지 않는 것이
이 세계의 법칙이지만...
단류현:이름 모욕 선넘었지
이야기를 들어도 뭐
나쁠 건 없을 것 같네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묘적야:(중식도 들어버림~)
코라 이리와
한다루:얘기 들어보고
단류현:적야 멋지다 (박수
윤상훈:굳이?/
한다루:별거없으면..
무섭다
단류현:유리 이름 모욕한 사람한테 들어야하나
윤상훈:그러니까
구리는 심했다
아 아니 이럴 시간이 없어요
윤상훈:선넘었어
한다루:그럼 그냥 치자
묘적야:오라고 코롸!!!!
살인은 안 된다구요ㅠㅜ
윤상훈:지나치자
다들 때리나요?
단류현:한대만 때리는것정도는...
...전원 근력 판정
한하얀:
근력
기준치:40/20/8
굴림:29
판정결과:보통 성공
최 진:사람을 어떻게 때려요
한다루:
근력
기준치:70/35/14
굴림:59
판정결과:보통 성공
묘적야:
근력
기준치:60/30/12
굴림:36
판정결과:보통 성공
윤상훈:
근력
기준치:70/35/14
굴림:95
판정결과:실패
(뭐)
다들 멋진 발길질로
최 진:
근력
기준치:40/20/8
굴림:21
판정결과:보통 성공
다구리에 성공합니다...
한다루:한대씩만 떄려도 6대야
5대입니다
한하얀:진이 언행불일치
윤상훈:(젠장)
상훈이가 실패했으니까요
자 이제...
최 진:ㅋㅋㅋㅋㅋㅋㅋ어..어떻게 때려!
유리가 있을 문 앞에 섰습니다!
윤상훈:열자
양 옆으로 황금사자 동상이 놓여있고
단류현:가자 애들아...
최 진:...유리
한다루:
붉은 문양이 아름답게 빛납니다
한다루:황금이래
한하얀:유리..
한다루:훔치자
최 진:훔쳐?
자, 문을 열고 갑시다!
최 진:
한하얀:나올때 훔치자
한다루:(벌컥!)
문을 열면
방은 꽤나 거대하고 장엄합니다.
높은 천장과,
그리고 눈에 띄는 것은...
최 진:오..
한하얀:(오......)
거대한 방 옆에 진열된
꽤나 비싸 보이는 외제차 하나.
윤상훈:
바닥에는 대충 그린 듯한 원에,
최 진:오오......
한다루:저거 내 거 찜
단류현:오오....
안에는 삼각현 하나가 그려진 문양이 있습니다.
한하얀:
최 진:저거 타고 나가자
어 이거
한하얀:이거
윤상훈:문양이네
한다루:저거
그리고 조직원들이 양 옆을 지키며 서있네요.
단류현:..아까전에 봤던
흑마술..
한하얀:차원 어쩌구
마지막으로 거대한 통유리 벽 너머를 바라보고 있는...
최 진:유리
한다루:통유리ㅣ유리
새까만 옷의 유리가 방 중앙에 서있습니다.


윤상훈:통유리를보고있는 유리,,
유리야!!!!!
단류현:유리...
그는 소란을 듣고 천천히 몸을 돌립니다
한 손에 와인이 반 쯤 담긴
유리잔을 든 채
최 진:이야.. 출세했네
여러분을 거만한 눈으로 쳐다보고 있습니다.
그래요.
단류현:크으...
그는, 바로...
단류현:유리 술 마시니?
한다루:유리 여기 있는 게 더 행복할지도..
이유리 입니다.
단류현:너 학생이야.......
묘적야:자기야!!!!!!!!!!!!
한하얀:유리야....!!!1(붕방방)
묘적야:나도 줘!!!!!!!!
유리는 눈을 반쯤 뜨고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단류현:적야 뭐라는거야..
이유리:감히 사자파의 옷을 입고,
사자파의 행세를 하고...
사자파의 본거지에서 깽판을 부리다뇨?
한하얀:유리야!!!!
이유리:두려움을 모르는 사람들이네요.
최 진:깽판이라니 이게 다아... 널 위한거야..
한하얀:나 몰라???!!
윤상훈:(와)
단류현:유리야...거기가서 중2병 된거야...?
묘적야:귀신의 집에서도 쫄아있는게 어딜!!!!!!!!!!!!!!!
단류현:허세잔뜩이내....
윤상훈:진정하고 우리 영단어 외우러 가자
유리는 이해가 되지 않는다는 듯
한다루:내가 알던 그 배터리 줍다 쓰러진 공주 유리 맞냐?
유리잔을 빙글, 돌리더니 하품을 합니다
윤상훈:(ㅋㅋㅋㅋㅋ)
이유리:무슨 소리르 하는지 하나도 모르겠네요.
단류현:유리야 그거 술이라니깐...
최 진:너 그거 포도주스지 ㅋ?
묘적야:너너임마 이름도 사실 이유리 아니잖아!!!
이유리:여기에 온 이상 살아나갈 수 없다는 건 잘 알겠죠?
...처리해.
이게 무슨 소리죠?
한하얀:유리야!!!!..?
한다루:취했나봐..
친구들에게 처리하라는 말이 나올 수가 있나요?
단류현:내가 술마시지 말라니깐..;;;
묘적야:(휴대폰으로 녹음해둡니동;;;)
말이 끝나자마자 수많은 조직원들이 무기를 챙기고...
우리에게 다가옵니다.
한하얀:어? 어어?
이렇게 많은 수는 우리도 어쩔 수가 없는데...
묘적야:너 돌아오면 매일 들려줄거야
윤상훈:와...이건좀
눈 앞이 깜깜합니다.
그때...
덜컹!!!
단류현:....이거 몰카아냐?
윤상훈:?
최 진:
문이 열렵니다.
한하얀:오잉?
???:젠장!!!
알겠어!!!
한하얀:문이 열리네요..
윤상훈:아 올라왔네
한하얀:그대가 들어오죠..
알겠어??
사교도:돌려주면 될 거 아냐!
단류현:브금역할 잘한다..
사교도:안 그래도 돌려줄 참이었어!
저 녀석 원하는 게 너무 많아도!
한하얀:(쥐엔장..~)
사교도:방금 이 녀석들을 멈추게 하느라.. 그나마 회복하던 마력을 다 써버렸으니..
너희가 우리 원래 두목을 돌려줘!
어라?
단류현:너 왜 유리한테 뭐라하냐.....
그러고보니..
윤상훈:뭐라는거야
묘적야:야 그 머냐
우리에게 다가오던 조직원들이
모두 멈춰있습니다.
윤상훈:아 ...대단한데?
단류현:..?
한하얀:어?
최 진:오...
묘적야:그 마법지니지니누나인가
한다루:간지난다
단류현:이게뭐..야..?
한다루:나도 배울래 흑마법
최 진:설마 처음에 봤던 사람도?
묘적야:그려야지
윤상훈:주문 외우면 되는거지?
단류현:흑마법 대단하구나...
바닥에는 이미 문양이 그려져 있습니다
묘적야:누가 외울래
누가 주문을 외찰까요?
최 진:역시
적야지
젠장
묘적야:?
외칠까요
묘적야:?
한하얀:적야지
묘적야:?
단류현:...자기야 하던 적야가 해
묘적야:?
한하얀:가랏 적야
묘적야:????????
윤상훈:ㅋㅋㅋ 외..외쳐줘?
가랏 적야
한다루:적야 정신력 하나는 끝내준다니깐 ㅡ !
윤상훈:ㅋㅋㅋㅋㅋ가자
단류현:파이팅
묘적야:어엄
주문을 외쳐봅시다
묘적야:(선구리를 집어던지며;) 하하하, 차원을 넘보는 문이여... 생겨나소서!!!!
윤상훈:
묘적야:됐냐?
단류현:.....
한다루:적성에 맞는 듯
묘적야 마력 감소 1
한하얀:(안 봄....)
단류현:(부끄러워서 머리 숙임
이성 감소 1d3
윤상훈:(아찔)
주문을 외우자마자...
바닥에 그려진 문양에서부터
공간이 일그러지기 시작합니다./desc
ㅇㄴ
마치 마법을 보는 것 같습니다.
묘적야:
rolling 1d3
(
1
)
=
1
천장에서 거대한 구멍이 하나 생기더니..
이내 건장한 남성 한 명이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그 남성이 떨어지자...
단류현:..?
한다루:하늘에서 남편이 내린다
쿵! 소리가 방에 울려퍼집니다!
단류현:잘생겼나
한하얀:???
윤상훈:
사자파으 조직원들은 몸이 굳은 채 눈만 돌려서 놀란 듯 말합니다!
웍웡님!
가게 주인: 무엇을 드릴까요..?(훌쩍...
뭐야
한하얀:?
한다루:윙웡쓰
윤상훈:(와 분위기 깬다)
매크로 실수임
ㅈㅅ
단류현:....이름 왜저러냐고
윤상훈:(아주머니 안녕히가세요)
한다루:윙웡쓰 주세용~
단류현:웍웡....?
한하얀:윙윙윙웡웡웡//
웍웡이 아니고 궉윙웡이라고!
단류현:차라리 왹져형님하자
웡ㅇ웍님!!!
윤상훈:(ㅋㅋㅋㅋㅋㅋㅋㅋ)
묘적야:네놈, 내가 살려준거니 돈을 내놔.
아니라고 이자식들아!!!
한다루:윅웡윅웡 오리같당
윤상훈:조금 안쓰럽네
한하얀:(쟤네 잘논다ㅋㅋ)
두목의 이름이 뭐.. 뭐라구요?
하여튼 발음하기 어려워 보입니다...
묘적야:내가 너의 은인이다. 사자파의 두목!!!
돈!!!
사교도:아씨, 야!! 너네 뭐해 빨리 도망쳐!!!
한다루:난.도망치지 않아
유리는 아직 이상한 상태입니다...
묘적야:궉윙웡 궉윙웡 궉윙웡
단류현:....(도망치고싶음
윤상훈:유리 세뇌 풀어야하지
한다루:때리자
묘적야 말재주 판정 3 번!
단류현:적야 화이팅..
말재주 판정 3 번을 연속으로 성공하지 않는다면...
묘적야:
말재주
기준치:5/2/1
굴림:50
판정결과:실패
말재주
기준치:5/2/1
굴림:14
판정결과:실패
말재주
기준치:5/2/1
굴림:62
판정결과:실패
한하얀:>
윤상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하얀:?
유리를 때려서 정신차리게 하는 수밖에 없을 것 같네요
단류현:역시 적야(박수
한하얀:아니 저건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다루:연속실패 레전드네에~
윤상훈:하,,,,
최 진:궉윙웡 궉윙웡 궉윙웡
최진 말재주 3번 연속 판정!
최 진:
말재주
기준치:60/30/12
굴림:89
판정결과:실패
말재주
기준치:60/30/12
굴림:79
판정결과:실패
말재주
기준치:60/30/12
굴림:55
판정결과:보통 성공
윤상훈:아...
한다루:나도 해볼래
윤상훈:궉윙웡 궉윙웡 궉윙웡
단류현:진아..그래도 적야보단 낫다
최 진:그치
묘적야:뭐?
윤상훈:
말재주
기준치:68/34/13
굴림:21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말재주
기준치:68/34/13
굴림:36
판정결과:보통 성공
단류현:미안
윤상훈:
말재주
기준치:68/34/13
굴림:66
판정결과:보통 성공
한하얀:
최 진:
한하얀:오오오오
한다루:와우
윤상훈:봤니
단류현:????
묘적야:
최 진:이게 되네
한다루:아나운서해라
묘적야:(유리 공주님 안기;;;)
단류현:모두 상훈이를 말빨대장으로..
윤상훈:ㅋㅋ
한다루:다 비켜! 공주님 나가신다!!!!
묘적야:공주님 또 쓰러질라
근력
기준치:60/30/12
굴림:44
판정결과:보통 성공
단류현:적야는 진짜 힘 좋다...
묘적야:(어휴 술을 많이 먹었나 무겁네)
이유리:여기가... 어디죠...?
한다루:(유리를 보면.. 슈가슈가룬..바닐라가 생각나..)
윤상훈:드디어 정신을 차렸니
묘적야:몰라 조용히해 여보
한하얀:유리야!!!!!!!
단류현:유리야... 정신차렸니
한다루:곤쥬님!!!!!!!!!!!!!!!!!!!!!!!!!!!!!!!!
묘적야:야 다 뛰어
단류현:누가 물이라도 부어줘 정신차리게..
한하얀:어..?
묘적야:물이 있어??
한다루:물은 없고 골프채는..
한하얀:?
아니 그건 넣어둬
단류현:...젖은 옷이라도 짜야...()
한다루:깡!
단류현:미안........
윤상훈:아...;
마침내 유리의 세뇌까지 풀었습니다!
이제 탑에서 도망치기만 하면 되는데...
도망치려 하면
어..?
문이 막혀 있습니다!
뒤에서 궉윙웡이 말합니다...
단류현:..어떡하지
최 진:괜찮아
한하얀:여기가 몇층이더라
한다루:문과 맞짱 뜨자
최 진:밑은 호수야
한다루:죽을 때까지 싸우자.
단류현:애들아...좀 더 평범한 생각을 하자
궉윙웡:사자파의 탑에 온 이상
살려보낼 수 없지.
윤상훈:에반데
최 진:살려줘
궉윙웡:그리고 너희들은 괘씸죄 포함이다!!!
한다루:궉윙웡 정신 못 차리네에~
궉윙웡:감히 두목을 조롱해?!
최 진:너는 조폭이야
윤상훈:살려줬는데 말이 많아
한하얀:너 되돌려놓은것도 우린데요??
궉윙웡:평생 고통에 빠지게 해주지!!!
한다루:윙웡이 주제에~
최 진:알겠어요 윙윙씨
한하얀:위이이잉웡!
조직원들이 휘청거리며 우리에게 달려옵니다
아, 여기서...
윤상훈:하아,,;
끝인가요?
그때...
1
단류현:...또뭐야
진이의 발 밑으로
최 진:어라
무언가 데구르르, 굴러옵니다.
단류현:진아 힘내
윤상훈:뭔데 왜
귀여운 판다 키링이 걸려있네요.
윤상훈:(?)
단류현:?
최 진:어?
한하얀:
한다루:외제차?
단류현:귀여워...
얼핏 보면 차키같기도 합니다.
최 진:차키야
윤상훈:가자
한하얀:
최 진:챙깁니다
한하얀:가자
한다루:취향 무엇
궉윙웡:어 어라.. 내 예쁜이 키가 왜 저기에./...?
단류현:뭐야 이거 외제차...?
궉윙웡:자 잠시만 그거 돌려주지 못해..?!!!
최 진:줄거같니?
윤상훈:(예쁜이;)
단류현:(조금 설렘
이유리:도.. 도망..
한다루:이건~ 괴도 여명칭구들이 가져갑니다~
이유리:도망가야해요... 8ㅁ8
한하얀:도망가자!!
묘적야:유리야 너 밥 많이 먹었니
이유리:차를 타고 도 도망...가나요..?
한하얀:근데 차 타고 가?
최 진:타고 가
묘적야:(많이 무겁더라)
한하얀:운전은 누가해
윤상훈:가야지 근데 여기 5층아니니?
한다루:나 할래
나 카트라이더 잘해
우리는 모두 부가티 디보에 탑승합니다!!!
최 진:어어라
한하얀:?
카트라이더?
사자파 인간들은 매우 당황했는지 다가오지도 않습니다
윤상훈:하,,
다루가 운전하나요?
한다루:간다!
부릉부릉
한하얀:안전벨트...........
윤상훈:그그래 ...(얼떨결에 끄덕입니다,,,)
한다루:
자동차 운전 Roll
기준치:20/10/4
굴림:40
판정결과:실패
윤상훈:(아맞다 안전벨트..)
한하얀:?
윤상훈:(와)
단류현:...살려줘
한다루:게임은 게임이더라고!
부아앙!!!!
최 진:어라
와장창, 쨍그랑!!!!!
단류현:....( 멀미 우욱
한하얀:야야야야야
우리는 부가티 디보를 타고
너네너무귀엽당 (GM):유리창 너머로 돌진합니다!
시발
한하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 진:욕하지마여!!!!!!!!!
깜짝등장!~
윤상훈:(??)
최 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한다루:궉윙웡.지금쯤 울고있겠지
아찔한 유리깨지는 소리와 함께 눈을 뜹니다
우리..
하늘을 날고 있어요!
한하얀:?
최 진:이야..
묘적야:이야
주황빛 하늘에 해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한하얀:아 살려주세요
최 진:좀비랑 싸워보고 하늘도 날아보고
한다루:세번째 하늘
다시 아래로 고개를 숙이면...
최 진:좋은 인생이네
한다루:다루가 난다요
윤상훈:.........제엔장
차이나 타운의 전경이 작게 보입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보는 것도 잠시
최 진:그렇게 높게 날았다고?
우리는 저 호수 아래로 추락하기 시작합니다!
한하얀:예쁜데 우리 이렇게 죽는거야?
최 진:무서워요.;;;;;;
추락하는 속도는 점점 빨라져
단류현:...아니 무슨 하늘나는 자전거도 아니고
묘적야:궉윙웡!!!!!!!!!!!! 바보오!!!!!!!!!!!
한다루:걱정마 헬기만 안 만나면 돼
윤상훈:나봄아 미안 먼저간다;ㅠ
마치 우리를 호수로 끌어들이듯 거세지기 시작합니다!
단류현:....
한하얀:아(ㅋㅋㅋ)
눈을 감았다 뜨면 호수가 코앞입니다!
풍덩!!!!!!
묘적야:밟아!!!!1
한하얀:살려줏새요
꽤나 아픕니다...
최 진:
거대핫 쇳덩이가 물에 처박혀
거대한 물보라를 일으킵니다
물살이 우리를 조금씩 감쌉니다
차가운 물이 아찔합니다
정신이 혼미해지는 것 같기도 합니다...
우리의 작전은.. 성공인 걸까요?
단류현:(딴 따다다 따다ㄷ라단다..
한하얀:(ㅋㅋㅋㅋㅋㅋㅋ)
한다루:숨 쉬어!
눈이 서서히 감깁니다.
단류현:또 물보라를 일으켜...
감기는 눈 사이로...
최 진:어라라
다른 친구들이 보입니다.
...
쿨럭쿨럭!
단류현:아...뭐지..
윤상훈:퉷퉷
최 진:살았나
웅성거리는 사람들의 목소리가 귀에 꽂힙니다.
한하얀:쿠울렄
그 소리에 눈을 떠보면,
꽤나 고통스럽습니다.
기침을 할 때마다 입에서 물이 뿜어져 나옵니다.
흐릿하게 푸르른 하늘이 보입니다.
하늘을 가로지르는 풍등도 보입니다.
최 진:날씨 좋네..
여기는... 호수 옆이네요.
단류현:....살아난건가
물을 뱉고 일어나면...
유리가 엉엉 울며
한다루:누가 우릴 살렸나
4
(From 윤상훈): 결국 저희 엔딩까지 보겠네요 wow
단류현:유리 왜 울어..
다루에게 안겨듭니다!
윤상훈:울지마..
묘적야:?
한다루:아 이런이런.
최 진:다루 괜찮아?
한다루:공주님
한하얀:으앙 유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유리:ㅠㅠㅠㅠㅠㅠ
한다루:이러시면 매우 곤란.
이유리:구하러 와줘서 고마워요 ㅠㅠㅠㅠ
묘적야:내가 안고 있었는데 가는 매정함 봐...
윤상훈:(도담도담)
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온 몸이 욱신거리고 아픕니다.
몰린 피로감이 우리를 천천히 억누릅니다.
단류현:.....두번 죽겠네
뒤에서 들리는 사이렌 소리...
한하얀:어?
한다루:쉿 난 세번쨰야
잠깐! 우리.. 어떤 옷을 입고 있더라..?
한하얀:아아니
윤상훈:
단류현:(아
최 진:;;;옷벗어
윤상훈:야야 잠수잠수;
한다루:물 좀비 하늘 오지네에..
이대로 마주치면 어떤 꼴을 당할지 뻔합니다.
단류현:..??
우리는 벌떡 일어나 달릴 준비를 했습니다!
일단 도망가자고요!
다시 달리는 겁니다!
한하얀:에라이 일어나자마자
걸리면... 잡혀갈지도 몰라요!
단류현:...아파죽겠는데 (중얼중얼
윤상훈:끝날틈이 없어;
한하얀:(쿨럭)
오늘은 쉴 틈이 없이 꽤나 바쁘네요.
뭐 옷을 갈아입은 뒤...
오늘은 다같이 마라탕이나 먹으러 갈까요?
한다루:내게 허락된 건.. 힘겹기만한..거친 미래라해도...
붉은 차이나타운은 오늘도 왁자지껄 ㅏㅂ니다
합니다
한하얀:마라탕 콜?
윤상훈:유리 꼭 밥 사라
마라탕가자
사자파가 없어진 오늘은 꽤나 평화로울 거예요.
단류현:마라탕 맛있겠다..
전체 생환!
한다루:나 고기 세번추가할랭
엔딩B 다시 친구~
단류현:당면도 넣어야지
한하얀:헐 그럼 나도 추가해야지
묘적야:(아까 녹음해둔 거 틀기...)
생환 보상 이성 회복 1d4
단류현:오..
체력 회복 1d4
묘적야:???: 처리해.